여행이좋다 :: 크리스피도넛 가격 할인 추천... 오리지날 더즌(12개) 2000원에 먹기, 더블더즌(24개) 7000원에 먹기...
반응형

크리스피도넛 가격 할인 추천 쿠폰 이용방법

 

좋은 정보가 있어서 잠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저도 종종 이용하는 쿠팡에서 크리스피 도넛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네요. 대부분 한번쯤은 드셔 보셨겠지만, 꽤나 맛이 좋은게 이 크리스피 도넛입니다. 단게 땡길때는 가끔씩 생각이 나기도 하고... 여하튼, 50퍼센트 가까이 할인하고 있는 행사가 진행중이니, 즐기시는 분 혹은 아직까지 크리스피도넛의 맛을 보지 못한 분은 챙겨서 맛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구요.

 

크리스피도넛 가격 할인

 

 

크리스피도넛 가격 할인 쿠폰

 

여기서 한가지 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는 팁을 드리자면, 기존에 쿠팡을 이용하시던 분들은 해당사항이 없겠지만, 쿠팡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할인된 가격에서 5000원을 더 저렴하게 드실수가 있으니, 이 부분도 꼭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쿠팡의 이용이 처음이신 분은 아래를 통해 가입을 하면 5000원의 쿠팡캐쉬를 즉시 적립받으실 수 있으니, 크리스피도넛을 구입하실때 5000원이 더 할인된 가격으로 드실수가 있겠습니다. 그러니까 12개짜리는 2000원, 24개짜리는 7000원에 드실수가 있다는 설명입니다. 할로윈 기념으로 나온 할로윈 더즌은 4900원에 드실수가 있겠구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쿠팡을 가입한적이 없고 또 이용한적이 없으신 분들에게만 해당하는 사항이니, 꼭 확인하시고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를 통해 가입하지 않으시면, 쿠팡 캐쉬가 적립되지 않으니 이 부분도 꼭 참고하시구요. 자신은 이용해보셨던 분이라면 형제나 가족들에게 알리셔서 이용하시는 것도 어찌보면 하나의 방법일듯 싶네요.

 

5000원 적립받기

 

 

크리스피도넛 가격 할인 쿠폰

 

그리고 하나 더, 혹 너무 늦게 봐서 크리스피도넛 가격 할인 행사가 끝났을 적에는, 다른 좋은 상품들도 많이 있으니, 그것들을 이용하셔도 나쁘진 않을것 같네요. 말씀드렸다시피 저도 종종 이용하는 곳인데, 생필품을 빠르게 배송하는 로켓배송 상품들이 제법 괜찮기 때문입니다. 저희 가정에서도 즉석식품(즉석밥, 식용유, 통조림 등등) 이나 휴지, 세재 등을 구입하는데, 9800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에다 이튿날 바로 배송이 되니 이용하는데 너무 편리했습니다. 가족들도 함께 이용하시면 보다 저렴하고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로켓배송 상품들

 

그러면 크리스피도넛 가격 할인 행사 놓치지마시구요, 혹 늦으셨다면 로켓배송 상품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