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가온밀면... 부산 초읍맛집 삼광사맛집 부산어린이대공원 맛집...
반응형

부산의 삼광사 연등축제를 마치고, 점심식사를 해결하기위해 들린 가온밀면이라는 밀면집입니다. 부산은 어딜가나 밀면집을 볼수가 있을 정도로 밀면집이 많은데요, 돼지국밥과 더불어 부산을 대표하는 음식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듯 싶습니다. 여하튼, 부산여행중에 돼지국밥과 밀면은 꼭 먹어볼려고 마음을 먹었던터라, 근처에 있는 나름 오래되었다는 밀면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초읍맛집 가온밀면

 

위치는 찾기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제가 이 초읍이라는 동네는 초행길이여서 자세히 설명을 드리긴 어렵지만, 삼광사로 올라가는 큰길에서 위쪽 어린이대공원(?) 방향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오른쪽에 있으니까요.

가게 바로 앞에는 주차할 공간은 없구요, 뒷편 주차장은 30분 무료라고 되어 있네요.(전 걸어서 가서 주차장 확인은 하지 못했습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9시까지이라고 합니다.

제가 갔을때 단체로 오신분들이 몇테이블 있었고, 제가 들어오고 나서도 가족끼리 오신 분들이 몇테이블 있었습니다. 아주 붐비는 맛집은 아닌것처럼 보였으나, 그래도 손님은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그냥 밀면 하나랑 비빔밀면 하나를 각각 곱배기로 시켰구요, 메뉴판과 가격표도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그냥 밀면은 5000원, 비빔밀면은 5500원이네요. 곱배기는 각각 500원씩 추가를 하면 되구요.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잠시 기다리면 육수가 나오고, 조금 더 기다리면 밀면이 나오면서 한상이 차려집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종류의 면음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비주얼만으로도 군침이 흐를만큼 아주 맛있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저번 진해여행 때 맛있게 먹은 밀면과는 어느정도 차이가 있는 비주얼이였습니다. 여행 다니면서 밀면 맛있다는 집도 둘러보며 비교해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급 들었습니다.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일단, 비빔밀면... 여기 초읍동의 가온밀면은 저번 진해 가야밀면과는 달리 먼저 주방에서 한번 비벼서 나온 모습입니다. 양념으로는 마늘이 많이 들어간것처럼 보였구요, 그 외에 다른점은 별로 느낄수가 없었습니다. 맛은 아주 매콤했던 진해의 밀면과는 달리, 이곳은 약간은 달짝한 맛이 강했습니다. 밀면을 먹어본 곳이 별로 없어서, 자꾸 진해여행때 먹은 밀면집과 비교하게 되네요.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다음은 그냥 물밀면...

이건 어딜가나 맛이 비슷비슷합니다. 국수나 냉면같은 면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그런 맛...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이젠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됩니다...

이 밀면이라는게 어찌보면 고명도 별로 없고, 그래서 맛도 별로 없을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만, 실제로 먹어보면 그 맛이 꽤나 괜찮은 음식입니다. 물론 저는 이런 종류의 면을 좋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먹어보는 밀면집의 밀면은 다들 맛이 괜찮더군요. 어찌보면 잔치국수나 칼국수보다도 그 맛이 더 강한게 이 밀면인데요, 아마도 육수나 양념의 맛이 그냥 잔치국수나 칼국수보다도 더 강하기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여하튼, 간단하게 그리고 깔끔하게 점심한끼 해결하기에는 이 밀면만큼 좋은 음식도 없다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늘도 아주 맛있고 깔끔하게 잘 먹었네요. 부산초읍 가온밀면, 괜찮은 맛입니다.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초읍맛집 가온밀면

 

밀면,

부산을 여행하시면 꼭 한끼 정도는 먹어봐야할 음식이 아닌가 합니다. 여기 초읍의 가온밀면 근처에는 삼광사도 있고 또 어린이대공원도 있으니 혹 방문하시게 된다면 한번 들리셔도 나쁘진 않을듯 싶네요. 간단하고 빠르고 깔끔하게 한끼 식사하긴 나쁘지가 않으니까요...

 

그러면 어린이대공원이나 삼광사등 좋은 구경거리 많이들 즐기시구요, 맛있는 부산음식도 많이 경험해보는 알찬 부산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p.s)우측의 여행후기를 참고하시면, 보다 다양한 부산여행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