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영빈루... 전국5대짬뽕 맛집 평택 명소 여행지 송탄 영빈루... 야끼만두 탕수육 가격이 착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평택여행지 명소 전국5대짬뽕 맛집 송탄 영빈루 짬뽕 탕수육 야끼만두

 

전국5대짬뽕 맛집 중 하나인 평택 송탄 영빈루를 다녀왔습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일단 가격이 착해서 그 부분이 가장 만족스럽더군요.

 

 

평택 송탄 영빈루에 도착했습니다. 식당 위치는 대로변이였고, 옆에 있는 작은 골목을 들어가면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점심식사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대기시간이 생길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일찍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저희들은 일찍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다 먹고 나오려니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더군요.

식당 내부는 별다른 특색이 없었지만, 테이블 하나의 크기가 굉장히 크다는 특징은 있었습니다. 아주 큰 둥그런 테이블에 의자가 5-6개씩 깔려 있는데, 손님이 없을 적에는 편하게 먹을 수 있으나 사람들이 몰아 칠적에는 합석을 할수밖에 없는 그런 구조이기도 했습니다. 저희들도 음식을 거의 다 먹어갈 쯤엔 합석을 했구요. 이 부분 역시나 미리 감안하고 가셔야만 하겠습니다.

평택 송탄 영빈루의 메뉴판과 가격표입니다. 확실히 다른 짬뽕맛집들 보단 가격이 착한 편입니다. 4000원짜리 짬뽕 거기다가 짬뽕맛집으로 이름이 높은 곳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매우 저렴한 가격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어찌보면 이 착한 가격이 전국5대짬뽕이라는 타이틀을 안겨준 것인지도 모르겠구요. 어쨌건 저희들은 짬뽕 한그릇에 야끼만두 하나랑 탕수육 하나씩을 주문했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음식이 서빙 됩니다.

 

먼저 야끼만두...

이건 살짝 튀긴 군만두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두 맛이 나쁘진 않으나, 피가 조금 두꺼운 편이고, 그래서 밀가루 냄새가 나서 아쉬운 점은 있습니다. 그래도 바싹하니 먹을만 하더군요.

다음은 탕수육...

탕수육의 크기 자체부터 투박스러워 볼품이 있진 않으나, 대신 알찬 맛이였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가격에 비해 양이 많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데, 가성비로만 보자면 추천할만한 메뉴라고 봅니다.

마지막으로 전국5대짬뽕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안겨준 짬뽕...

솔직히 짬뽕맛은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왜냐하면 불맛이나 매운맛이 강한 스타일이 아니였거든요. 그냥 시원하고 구수한(?) 느낌의 국물이였는데,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듯 싶습니다. 그래도 한가지 확실한건 어디가도 4000원에 이런 타이틀이(?) 걸린 짬뽕집에서 짬뽕맛을 보기는 힘들다는 점... 가성비로만 보자면 그리 흠잡을만한 부분은 없다고 봅니다.

그렇게 맛있게 짬뽕과 기타 음식들을 먹었네요...

양이 너무 많아 만두 몇개랑 탕수육 몇개는 포장을 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양이 너무 많아서요... 식당 한켠에 보면 비닐봉지가 있으니, 저희처럼 남기시는 분은 알아서 담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전국5대짬뽕 맛집 평택 송탄 영빈루...

짬뽕의 맛은 전국5대짬뽕에 적합한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가성비를 고려한 양과 품질은 충분히 칭찬할만한 수준이라고 봅니다. 맛이야 취향에 따라 많이들 다르니... 어쨌건 저같은 경우는 가격대비 만족했구요,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고하시길...

 

블로거들이 추천한 전국 짬뽕 맛집 지도, 전국5대짬뽕 맛집 포함...

 

그러면 맛난 평택먹거리 재미난 평택여행지 많이들 즐기시고, 알찬 평택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