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국수나무 대구상인점에서 생면으로 한끼를...
반응형

오늘은 국수나무라는 생면전문 체인점에 방문을 보았습니다.

사실 저도 얼마전까진 이 국수나무라는 체인점은 몰랐습니다만, 모 소셜에서 할인 쿠폰이 떳길래 어떤곳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나름 괜찮아 보이는 구성이라 하나 구입해서 오늘 다녀왔네요.

국수나무라는 체인점은 전국에 3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두고 있다고 하는데, 참고로 전 대구상인점에 방문했구요, 대구에도 10개정도의 매장이 있는걸로 나옵니다. 물론 서울이 가장 많은 매장을 가지고 있구요.

자... 그럼 가보겠습니다.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위치는 상인역 롯데백화점 상인점 뒷편에 있습니다. 음식점 많은 건물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어렵지는 않으실 겁니다.

주차는 제가 차를 다른곳에 세워두고 걸어가서 정확하게는 모르겠구요, 다만 가게 앞에는 주차하기가 쉽진 않으실거라는 생각은 듭니다. 워낙에나 상가가 많은 건물이라서...

 

매장안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은 후 쿠폰으로 구입한 메뉴인 '생면국수' 와 '가마보꼬어묵탕면', 그리고 '왕돈까스' 를 주문합니다. 이 구성의 원래가격이 16000원인데, 전 할인해서 12000원... 나쁘지 않죠...?

일단 메뉴판과 가격표 사진부터 한장.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가장 먼저 단무지와 김치가 서빙이 됩니다. 이건 별거 없고...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그리고 '가마보꼬어묵탕면' 이 나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수 혹은 우동에 어묵을 첨가한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진상으로도 그렇듯이 굉장히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실제 맛도 괜찮았구요.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사진을 찍고 있는데, 어찌보면 이 국수나무라는 체인점의 간판인 '생면국수' 가 나옵니다.

유부와 김치 그리고 숙주나물등이 고명으로 소박하게 얹혀진 아주 먹음직스러운 모습의 국수였습니다.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마지막으로 왕돈까스가 등장을 합니다.

이건 일반적인 식당의 돈까스와 그리 달라보이진 않습니다.

그래도 큼직하고 나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음식이 다 나왔으니 이젠 먹기만 하면 됩니다. 그전에 전체 사진부터 하나 찍구요.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그냥 먹기가 아쉬워 하나하나씩 따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일단 생면국수부터 한젓가락...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그런 다음에 돈까스도 사진에 담고.

고기는 두껍진 않으나, 나름 괜찮은 편입니다.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마지막으로 '가마보꼬어묵탕면' 입니다.

어묵도 여러종류가 보입니다. 유부도 있고.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사진도 다 찍었으니 이제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됩니다.

아... 그리고 여기 젓가락통은 테이블옆 서랍에 들어있습니다.

없다고 당황하시거나, 일하시는분께 물어보지 마시구요...^^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수다떨어가며 맛있다고 속삭여가며 먹다보면 이내 음식들이 바닥이 납니다..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그렇게 음식을 깔끔하게 비우고 계산을 하고 나오면서 벽에 붙은 포스터 사진을 한장찍습니다. 생면에 대한 포스터입니다.

여기 국수나무라는 체인점의 가장 큰 장점이자 경쟁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마지막으로 외관사진한장.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곳 국수나무 대구상인점은 작은 가게입니다. 테이블이 예닐곱개정도 되는.

하지만, 맛은 가게의 크기와는 상관없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국수나무 상인동맛집 국수맛집

국수나무에 대한 (혹은 국수나무 대구상인점에 대한) 총평입니다.

일단 맛과 퀄러티는 일반 분식점들보단 확실하게 달랐고, 또 훨씬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나 제가 먹었던 두가지 종류의 국수는 그 맛이 깔끔하고 시원하며 담백했던지라, 다음에도 기회가 생기면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그러니까 아주 만족스러웠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해보면 일반적인 분식점 보단 분명히 조금은 더 비싸다는 감은 있었습니다. 국수 한그릇에 4000원, 어묵국수가 5500원이니.

그렇지만 안에 든 내용물이나 국수의 상태 그리고 식감이나 맛을 생각한다면 그만큼의 가치는 분명히 있다고 보여집니다. 요샌 짬뽕도 5-6000원씩 하는 세월 아니겠습니까...

여하튼, 전 16000원짜리 구성을 12000원에 먹었으니 불만은 전혀 없구요, 혹 기회가 되면 제값을 주고도 먹을만한 음식이였다는 평가를 내리고 싶습니다.

 

 


국수나무 / 국수,면류

주소
대구 달서구 상인동 1506번지 리젠트프라자 113호
전화
053-643-5868
설명
생면요리 돈까스 전문점. 면, 밥, 돈까스류 등 35여가지 다양한 메뉴판매
지도보기

 

 

p.s)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소셜을 이용한 싸게 먹는 방법입니다. 혹 잘 모르시는 분에게는 분명히 좋은 정보이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2012/12/08 - [먹는즐거움/싸게먹는즐거움] - 소셜 쿠폰 이용해서 싸게 먹는법... 그리고 2000원 더 싸게 먹는 법...^^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