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성송반점. 고창 중국집 짬뽕 짜장면 맛집 고창성송반점. 세번 놀랐습니다.
반응형

고창 짬뽕 짜장면 맛집 중국집 성송반점

 

전북 고창군 성송면에 있는 성송반점을 다녀왔습니다. 이곳 성송반점은 굉장히 시골에 있는 중국집임에도 나름 짜장면과 짬뽕으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세번 놀라고 왔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창 성송반점

 

성송반점에 도착을 했습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런 시골마을에도 중국집이 있나 싶은 곳에 성송반점은 있습니다. 여기서 한번 놀라구요.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중국집 문을 열고 들어가면 한번 더 놀라게 됩니다. 돌아다니는 사람도 잘 보이지 않는 외딴 시골마을 중국집에, 손님들로 복작복작하니까요. 내부는 외부에서 보는 것보다는 넓고 복잡한 구조였는데, 여하튼, 식사시간에 맞춰서 가긴 했지만, 그래도 시골마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손님이 아주 많은 편인 식당이였습니다. 참고로 저희들은 짜장면 하나랑 짬뽕하나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각각 4500원, 6000원. 메뉴판과 가격표도 사진에 담아봤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음식은 생각보다는 굉장히 빨리 나오는 편이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많이 기다려야겠다 생각을 했는데, 예상 보다는 빨리 나왔으니까요. 여하튼, 음식이 나오고나면 또 한번 더 놀라게 됩니다. 그 푸짐함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먼저 짬뽕...

사진에 보시다시피 굉장히 푸짐한 모습입니다. 거기다가 그 내용물도 무척이나 실한편인데, 예전에 다녀온 군산의 모 유명 중국집하고는 비교가 되지 않을만큼 푸짐한 양의 건데기 때문에 먹기도 전에 일단 만족스러웠습니다. 홍합, 쭈꾸미, 갑오징어 등등, 심지어 물만두까지 들어있었습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짬뽕은 가격대비해서 그 푸짐함에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다음은 짜짱...

솔직히 개인적으로 짜장이 더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아마 그 이유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짬뽕맛집을 검색해서 이 성송반점을 찾게 되어서 그런 모양입니다. 다녀오신 분들 중에서 짜장면이 맛나다는 분이 제법 계셔서 짜장면도 주문을 했는데, 그러길 아주 잘했다 싶습니다. 여하튼, 짜장의 건데기도 푸짐하고 그 양도 많아, 아주 맛난 짜장면이였습니다.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맛있게 먹다가 공기밥 하나를 추가해서 짜장과 짬뽕에 반반씩 말기로 합니다. 그러다 계획을 변경하여, 그냥 짜장에만 모두 비비기로 했습니다. 그만큼 짜장면의 짜장이 푸짐하고 맛났기 때문입니다.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그렇게 공기밥 하나까지 짜장에 비벼 아주 맛나게 둘이서 먹었네요. 큰 기대하지 않은 맛집이였지만,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식사한끼 잘 한것 같습니다.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고창 성송반점...

아마도 다들 저처럼 세번은 놀라고 오실겁니다. 진짜 시골이거든요. 크게 기대할만한 아주 럭셔리하고 품위있는 맛집은 아니지만, 여행길 지나가다 한끼 식사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이였습니다. 짬뽕은 짬뽕대로 짜장은 짜장대로 맛나고 푸짐했으니까요.

 

샛별식당... 강원도 영월 중국집 짬뽕맛집... 매콤한 맛이 일품인 짬뽕집...

 

블로거들이 추천한 전국 짬뽕 맛집 지도, 전국5대짬뽕 맛집 포함...

그러면 맛난 고창음식들 많이 드시구요, 좋은 추억 많이 남기는 고창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