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이번에 다녀온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서울여행정보 여행지도 서울관광코스 추천

 

이번에 다녀온 서울여행후기입니다. 이번 여행은 지난 여행들보다 기간을 조금 더 길게 다녀왔는데요, 그래서 보다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들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등산 등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서울여행정보이긴하나, 찬찬히 살펴보시면 가시는 여행길에 작은 도움 정도는 되지 싶습니다.

 

 

1. 구복만두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10 - [먹는즐거움/처음 먹어본 것] - 구복만두... 숙대입구 만두맛집 생활의 달인 미슐랭가이드 추천... 처음 먹어 본 샤오롱바오

 

 

2. 전쟁기념관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11 - [떠나는즐거움/서울 가볼만한곳] - 전쟁기념관... 서울 용산구 6월에 가볼만한곳 관광지 용산 전쟁기념관

 

 

3. 신의주부대찌개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12 - [먹는즐거움/정식 백반류] - 신의주 부대찌개... 수유역 밥집 맛집... 간단히 식사한끼하기 좋습니다

 

 

4. 잼배옥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13 - [먹는즐거움/오래된 한식당 100] - 잼배옥... 서울 중구 서소문동 설렁탕맛집... 근처 오래된 식당 중에선 가장 저렴한 가격

 

 

5. 남산 한양도성길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14 - [떠나는즐거움/서울 가볼만한곳] - 한양성곽길... 서울 걷기여행 걷기좋은길 남산둘레길

 

 

6. 101번지 남산돈까스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15 - [먹는즐거움/분식류] - 101번지 남산돈까스... 남산 돈까스 맛집... 가격은 비싸지만 한번은

 

 

7. 불암산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16 - [오르는즐거움/100대명산 산행] - 불암산 등산코스... 서울 가볼만한산 인기산 불암산 등산지도 산행로

 

 

8. 복가네 소문난 멸치국수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17 - [먹는즐거움/면류 국수류] - 복가네 소문난 멸치국수... 맛있는 녀석들 잔치국수 맛집 공릉동 국수거리 소문난멸치국수

 

 

9. 태릉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18 - [보는 즐거움/기타 문화재] - 태릉... 서울시 노원구 갈만한곳 사적지 문화재

 

 

10. 송탄 영빈루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19 - [먹는즐거움/짬뽕 중국음식류] - 송탄영빈루... 홍대 짬뽕 맛집 송탄 영빈루 홍대직영점 1호점

 

 

11. 꼬꼬순이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20 - [먹는즐거움/치킨류 조류] - 꼬꼬순이... 마포구 동교동 홍대 치킨집 닭집 맛집... 맛있습니다.

 

 

12. 우래옥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21 - [먹는즐거움/오래된 한식당 100] - 우래옥... 중구 주교동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3대맛집 을지로 우래옥

 

 

13.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22 - [떠나는즐거움/서울 가볼만한곳] - 서울여행 꼭 가봐야할곳 볼만한것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서울연극제 연극공연 룸 넘버13

 

 

14. 고대박물관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23 - [보는 즐거움/국보 관람기] - 고려대박물관...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은 고대박물관 국보 문화재

 

 

15. 세종대왕기념관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24 - [보는 즐거움/보물 관람기] - 세종대왕기념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서울여행지

 

 

16. 낙원떡집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25 - [먹는즐거움/기타] - 낙원떡집... 수요미식회 추천 오래된 떡집 맛집 종로 낙원떡집

 

 

17. 수락산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26 - [오르는즐거움/100대명산 산행] - 수락산 등산코스...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 등산추천 수락산등산지도

 

 

18. 가재골수제비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27 - [먹는즐거움/분식류] - 가재골수제비... 수락산맛집 생활의 달인 수제비 맛집... 매운수제비는 조심하시길

 

 

19. 마포 진짜원조 최대포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28 - [먹는즐거움/오래된 한식당 100] - 마포 진짜원조 최대포... 돼지갈비맛집, 하지만 돼지껍데기 구이 원조집

 

 

20. 송죽장

 

서울여행지도 서울여행정보 서울관광코스

 

 

2017/06/29 - [먹는즐거움/짬뽕 중국음식류] - 송죽장... 맛있는 녀석들 짬뽕 고추짬뽕맛집 중국집 영등포 송죽장

 

 

이런 순으로 서울을 둘러보고 맛보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몇개 남지않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오래된 한식당들을 둘러본게 좋은 경험이였고, 두개의 산도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두 산은 비교적 쉬운 등산코스였음에도 정상부근은 아주 짜릿짜릿한 재미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서울여행정보 여행지도지만, 찬찬히 살펴보시면 여행계획 세우시는데 작은 도움 정도는 되지 싶네요.

 

추천여행지들...섬 여행지... 우리나라 국내 섬 여행 추천 목록 가볼만한 섬들...

 

 

그러면 알찬 계획 세우셔서, 알찬 여행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우측의 여행후기란을 보시면 다양한 지역의 여행후기들이 있으니, 즐겨찾기 해두셨다가 다음여행길에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입니다...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 2017.07.13 09: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문제없음 2017.07.13 1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글쎄요... 저도 서울에 사는 사람이 아니여서 재미나고 효율적인 여행코스를 짜드리긴 어렵겠습니다. 제가 짠 여행코스가 잘 짠것인지도 모르니까요. 그냥 제가 다녀온 곳 참고하시고 서울지도 참고하셔서 여행계획 짜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다른 분들의 여행기도 참고하시는게 좋을 듯 싶구요... 큰 도움이 못되드려 죄송하고, 모쪼록 즐거운 여행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