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갈치가 든 김밥집 제주 김밥맛집 은갈치김밥
반응형

제주 김밥 맛집 은갈치김밥

 

제주 김밥 맛집 은갈치김밥

 

 

이번 제주여행길 마지막으로 먹은 음식입니다. 갈치김밥과 한치김밥... 독특한 두가지 김밥을 취급하는 제주의 김밥맛집으로 은갈치김밥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제주에는 색다른 종류의 김밥집이 상당히 많은데, 그 중 하나로 김밥 좋아하신다면 가볼만한 가치가 있는 김밥집이겠습니다.

 

 

 

은갈치김밥집에 도착했습니다. 위치가 조금은 특이한데, 시내에서 약간 외곽쪽으로 빠져서, 렌트카 주차장이 보이는... 여하튼, 번잡하지 않아서 좋긴 했습니다만, 조금은 휑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제주 김밥 맛집 은갈치김밥

 

식당 내부는 평범하지만, 깔끔합니다. 아무래도 포장하는 손님이 많아서 포장이 주 고객이겠지만, 안에서 먹을수도 있다는게 장점이겠습니다. 제주의 유명 김밥집 중에선 오로지 포장만 되는 곳도 있으니까요.

 

제주 김밥 맛집 은갈치김밥

 

 

 

영업시간은 오전 8시에서 오후 6시까지...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메뉴판과 가격표입니다. 굉장히 심플한 편이구요, 대신 생소한 메뉴들 뿐입니다. 은갈치와 한치 전복과 같은 제주에서 나는 해산물이 주재료인 김밥(혹은 컵밥)들로 그런 특이한 메뉴가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일단, 은갈치 김밥이 6500원이라는 점에서 사악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머리를 스쳐지나지만, 뭐 어쨌건 맛을 보러 왔으니 가격이 사악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저희는 6500원짜리 은갈치김밥과 6000원짜리 한치김밥 하나씩을 주문했습니다.

 

제주 김밥 맛집 은갈치김밥

 

 

그렇게 포장해서 나왔네요.

 

제주 김밥 맛집 은갈치김밥

 

 

확실히 비싼 김밥집답게 포장은 고급스럽습니다. 김밥 자체도 이쁘고...

 

 

제주 김밥 맛집 은갈치김밥

 

먼저 은갈치김밥...

 

 

 

김밥 안에 돈가스처럼 튀겨놓은 것이 갈치입니다. 그러니까 갈치를 포떠서 돈가스처럼 튀겨 김밥안에 넣은 것... 확실히 맛은 깔끔하고 담백하지만, 갈치의 맛보다는 그냥 맛난 김밥 정도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아마도 갈치라는 생선이 그다지 강한 맛이나 강한 식감이 아니여서 그러한듯 싶은데요, 어쨌건 김밥맛은 깔끔하니 좋습니다.

 

제주 김밥 맛집 은갈치김밥

 

 

다음은 한치김밥...

한치김밥에는 소스가 딸려오네요.

 

 

 

김밥 속재료중에서 연한 갈색빛을 띄는 가장 많은 재료가 한치입니다. 생긴것이 오징어와 비슷한데, 그래서 오징어 맛도 나고 그렇습니다. 역시,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좋은...

 

제주 김밥 맛집 은갈치김밥

 

 

뜬금없이 김밥에 웬 소스인가 싶었지만, 역시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는 법... 소스와 김밥이 잘 어울립니다.

 

 

 

그렇게 제주여행길 마지막 식사를 독특한 김밥으로 마무리합니다.

 

제주 김밥 맛집 은갈치김밥

 

 

제주 은갈치김밥...

 

좀 비싸다 싶은 가격만 제외한다면, 아주 맛난 김밥이라 생각합니다. 어쨌건 이곳을 제외하곤 잘 접하기 힘든 스타일의 김밥이니, 김밥 좋아하신다면 제주여행길 가볼만하다 생각이 드네요. 제주가면, 한번 가보시길...

 

 

 

아래는 제가 이전 여행길에 다녀왔던 제주의 또다른 김밥 맛집들입니다. 참고하시구요.

 

 

2018/03/29 - [먹는즐거움/김밥] - 제주 맛있는 녀석들 추천 제주도 김밥 맛집 오는정김밥, 하루전 예약이 필수

 

 

2019/01/09 - [먹는즐거움/김밥] - 전국 맛집 리스트에도 올라있는 제주시 김밥맛집 이도2동 남춘식당

 

 

 

 

그러면 맛난 제주 김밥 많이들 드시고, 좋은 추억 남기는 제주여행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