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김해 장유 맛집 추천 가성비 좋은 여기 오리불고기 점심특선
반응형

김해 장유 맛집 가성비 좋은 여기 오리불고기 점심특선 추천


김해 장유 맛집 여기 오리불고기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경남 김해여행길, 처음으로 식사를 했던 식당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김해시 관동동에 있는 여기... 오로지 오리고기만을 취급하는 곳으로, 점심특선이 괜찮다고 해서 찾아간 식당... 2tv 생생정보에도 소개가 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김해 장유에 있는 여기라는 이름의 식당에 도착했습니다. 주변으로 잘 발달된 번화가... 큰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찾기 어렵진 않습니다. 다만, 12월 초에 이곳으로 이전을 한 모양인지, 네비가 알려주는데로 갔더니 이전했다는 표시만...^^: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니, 이곳으로 옮겼다고 합니다. 혹, 가시게 되면, 예전 주소로 가는 헛걸음은 하지 마시길...





주차장은 길 건너 반대편 편의점 뒷쪽에 있습니다. 역시, 참고하시구요.




2층 입구...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밤 10시까지... 오후 3시에서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지만,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없다고 되어 있네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고, 화요일이 빨간날이면 그 다음날 쉰다고 합니다.


김해 장유 맛집 여기 오리불고기


김해 장유 맛집 여기 오리불고기



식당은 넓고 깔끔했습니다. 옮긴지 얼마안되어서 그런지 깔끔함이 눈에 띄더라는...





메뉴판과 가격표...

저희는 원래 생각해둔 메뉴인 1인 만원인 점심특선으로 주문했습니다. 점심특선에 이런저런 메뉴가 추가되면서 세트메뉴로 발전(?)하는 모양입니다.


김해 장유 맛집 여기 오리불고기



잠시 기다리면 나오는 한상... 1인 만원짜리 상차림치고는 괜찮습니다. 오리탕수육에 오리불고기 그리고 오리탕까지... 오리탕은 하나의 사진에 도저히 넣을수가 없어서 따로 찍었다는... 어쨌건, 아주 푸짐한 느낌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알차다는 느낌은 확실히 듭니다.






먼저 오리탕수육...


김해 장유 맛집 여기 오리불고기



이거 맛있습니다. 오리로 만든 탕수육은 이곳이 처음인데, 상당히 괜찮네요. 고기가 돼지고기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여서, 식감도 부드럽고... 바삭 고소한 튀김과 담백하고 부드러운 오리고기와의 만남... 




그리고 오리불고기...


부추를 많이 넣은, 매콤한 양념맛이 일품인 오리불고기... 이건 양념맛이 좋아서, 밥과 먹기 딱인 반찬입니다.



김해 장유 맛집 여기 오리불고기



무우쌈으로 일단 맛을 보고...


김해 장유 맛집 여기 오리불고기


쌈을 싸서 본격적으로 식사를 합니다.


김해 장유 맛집 여기 오리불고기



그렇게 먹다보면 밥을 반공기정도 비울수가 있는데요, 그럴때 오리탕으로 마무리합니다.





오리고기도 제법 푸짐하게 들어있고, 들깨가루로 고소한 맛을 낸, 오리탕... 그냥 먹어도 좋고, 밥을 말아도 좋은 맛난 탕입니다.



김해 장유 맛집 여기 오리불고기



그렇게 경남 김해에서 오리고기로 맛있는 첫식사를 해결했습니다.




아주 특별한 맛과 차림의 식당이라기보다는 가성비 괜찮고, 가격대비 다양한 스타일의 오리고기를 먹을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식당입니다. 1인당 만원의 가격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가 아닐까 싶네요. 김해 장유쪽으로 여행가신다면, 점심한끼 추천해봅니다.





아래는 예전 김해여행길에 맛있게 먹었던 식당 한곳입니다. 아주 독특한 맛의 메기로 만든 메기국식당인데, 이곳도 추천해봅니다.


2016/02/14 - [먹는즐거움/처음 먹어본 것] - 화포메기국... ▶김해먹거리 김해 현지인 맛집 김해9미... 메기로 만든 추어탕 정도 되겠습니다...




그러면 맛난 식사 많이들 즐기시고, 재미나고 알찬 경남 김해여행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