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초심자를 위한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성산 가시아방 국수
반응형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성산 가시아방 국수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국수



이번 제주여행길에 한끼를 책임졌던 고기국수집입니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가시아방 국수... 수요미식회에서 소개가 된 곳으로, 지금은 상당히 유명해진 식당... 예전 여행길에 지나칠때마다 한번 맛은 봐야겠다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결국 이번 여행길에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근처 작은 식당이였는데, 방송의 힘으로 지금은 크고 깨끗한 새건물로 이사를 했습니다.





제주 성산 가시아방 국수에 도착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몇년전만해도 근처에 있는 작은 동네 식당이였는데, 지금은 새건물로 이전...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국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9시까지... 첫째 셋째 수요일은 휴무네요.




식당 내부는 평범합니다. 코로나때문에 제주여행과 외식열기가 많이 식었음에도, 여전히 손님은 많더라는... 이전 식당이 있던 작은 가게 앞에는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는데, 어쨌건 장사가 잘 되는 고기국수집입니다.






메뉴판과 가격표... 이런저런 세트메뉴도 있고 돔베고기나 아강발도 먹어보고 싶긴 했지만 자제를 하고, 고기국수 하나와 비빔국수 하나씩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각각 7천원씩... 가격은 적당하네요.




잠시 기다리면 음식이 서빙됩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 맛나보입니다.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국수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국수




고기국수...

고기는 정확히 6점 올려져있었구요,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국수




국물도 뽀얀것이 맛나보입니다.




휘휘 저어서 한젓가락...





일단, 고기의 익힘이 좋았습니다. 고기를 삶기만 한것이 아니고 구운 다음 삶았던지, 삶은 다음 구웠던지 어쨌건 그냥 삶은 것은 아닌데요, 고기의 식감이 나쁘진 않네요. 다만, 완전히 푹 삶은 고기국수의 고기맛에 익숙한 사람들은 조금은 다르게 느낄수도 있을것 같은데, 제주의 또다른 인기 고기국수집인 올레국수집과는 다른 스타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비빔국수...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국수



완전히 비벼서 나오는 형태인데, 양념맛이 좋네요. 비빔국수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좋아할만한 맛...




비빔국수 위에는 고기가 5점 얹여져 있습니다.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국수



고기와 비빔국수의 양념맛이 잘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 면은 약간... 개인적으로 푹 삶은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런지, 식감이 투박스러워서 이건 호불호가 나뉠듯 싶네요. 위에 언급했던 고기의 삶는 방식과도 비슷한 느낌으로, 이건 개인적인 식성과 취향에 관한 것이여서,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비빔국수에는 이런 면이 더 어울려보입니다.





그렇게 맛있게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로 제주여행길 저녁식사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2014/05/09 - [먹는즐거움/면류 국수류] - 올레국수... 푸짐한 고기국수를 맛보시려면, 제주 고기국수 맛집 올레국수...



2016/12/11 - [먹는즐거움/면류 국수류] - 자매국수... 제주 고기국수 맛집... 영업시간 오전 8시부터, 기다리기 싫으시면 8시에 맞춰서 가시길



2017/07/02 - [먹는즐거움/면류 국수류] - 국수마당... 제주도 현지인 추천 고기국수맛집... 옛맛이 느껴진다고 할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고기국수집이지만, 묘하게 취향을 탈것도 같은 곳이기도 했습니다. 고기국수를 많이 드셔보신 분 보다는 처음 먹어보거나 한번 정도 드셔보신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곳으로, 초심자를 위한 고기국수 맛집이라는 설명이 제가 보기엔 정확할것 같네요. 어쨌거나, 제주여행길 고기국수는 필수 먹거리이니 어디서든 꼭 한끼는 고기국수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