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이효리도 다녀간 경주 여행코스 추천 화랑의 언덕
반응형

경주 여행코스 추천 화랑의 언덕


경주 여행코스 추천


오늘은 가볼만한 경주 여행코스 한곳 추천할까 합니다. 경주시 산내면에 위치한 화랑의 언덕... 핑클멤버들이 나와서 캠핑을 즐기던 티비프로그램에 소개가 된 장소로, 굉장히 이쁘고 분위기 있어서 여행코스로도 좋고 소풍장소로도 훌륭한 곳입니다.





경주 화랑의 언덕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차로 열심히 달려 네비가 가르쳐주는 곳에 다다랐는데요, 거의 단석산 정상과도 가까운 위치여서 아주 높은 고도... 그러나 그런 높은 위치임에도 평지 느낌이 들어서 색다른 분위기입니다. 특히나, 제법 큰 연못까지 하나 있어서 고도가 높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는게 특징 중 하나입니다.





2012/12/22 - [오르는즐거움/기타 산들..] - [단석산 등산]... '경북 경주 단석산 산행'... '신선사'를 경유해서 원점회귀하는 코스, 등산의 덤으로 국보도 하나 볼수있는 코스...



간단한 주변 안내도 지도인데요, 위쪽에 보이는 화랑의 언덕과 명상바위가 이 부근에선 꼭 가봐야할 장소입니다.



그래서 그쪽으로 출발...



중간에 재미난 것이 있어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미니 돼지우리...




작고 귀여운 돼지들이 모여 있는 곳... 어린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볼거리겠습니다.





타박타박 걸어서 올라가는 길...



재미난 조형물이 있어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누가 인형이고, 누가 사람일까요...?



중간중간 사진을 찍지 않을 수 없는 이쁜 장소가 너무 많습니다.




최근 들어서 돌아본 여행지 중에선 가장 사진찍기 좋은 곳...





화랑의 언덕은 전체가 잔디로 덮여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좋습니다. 간단히 먹거리 준비해서 소풍나오기 좋을만한 곳...



언덕끝에 명상바위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뒷쪽이 멋진 절경을 자랑하는 장소가 있구요. 얼핏 캠핑클럽에서도 본 것 같은데...


화랑의 언덕


가장 멋진 곳은 다른 분들이 열심히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바로 옆에서 기념사진 한장 남겨봅니다. 등산을 좋아하기에 이런 비슷한 분위기의 장소들은 많이 가봤습니다만, 힘들이지 않고서 갈수있다는 점에서 더 좋네요.





다시 화랑의 언덕쪽으로 가서 사진찍기에 몰두합니다.




진짜 사진찍기 좋은 곳입니다. 웨딩촬영지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경주 화랑의 언덕


올라오면서 보았던 것과 비슷한 곳... 포즈도 달리해서 사진 한장...



소나무에 걸쳐진 그네만으로도 멋진 사진이 나옵니다.




그렇게 원없이 이쁜 사진 카메라에 담고, 화랑의 언덕을 내려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장 근처에 있는 연못에서 찍은 사진...





경주 화랑의 언덕...



2014/08/02 - [떠나는즐거움/꼭 가봐야할 곳] -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할 국내여행지 1001...



사진찍기도 좋고, 주변 풍광도 좋으며, 그냥 기분 좋아지는 곳입니다. 경주쪽 여행 생각하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