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지리산 맛집 산나물 뷔페 산청 열매랑 뿌리랑
반응형

지리산 맛집 산청 열매랑 뿌리랑 산나물 뷔페


지리산 맛집


오늘은 이번 산청여행길에 마지막으로 식사를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남 산청군 시천면에 위치한 열매랑 뿌리랑... 다양한 산나물을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해서 방문한 곳으로, 지리산 오르실 분이라면 식사 한끼 할만한 장소입니다. 산청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산청 열매랑 뿌리랑에 도착했습니다. 어저께 소개해드렸던 보현갈비식당 맞은 편... 그러고보면 산청군 시천면엔 맛집이 은근히 많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들...


2020/12/16 - [먹는즐거움/정식 백반류] - 반찬이 서른개 9천원 떡갈비정식 산청 보현갈비식당



산청 열매랑 뿌리랑


메뉴판과 가격표...

성인 만원...



가게 밖은 이런저런 말리고 있는 나물들로 상당히 특이해보이지만, 매장은 평범한 편입니다. 다만, 판매하려고 내놓은 나물들, 또는 지리산에서 채취한 꿀같은 상품들이 많아, 일반적인 식당과는 차이가 있는 비주얼입니다.




매장안에 차려진 음식들... 대도시에 있는 여느 한식뷔페와 크게 다를건 없었구요, 뽕잎튀김 같은 색다른 음식이 간혹 눈에 띄입니다.







그렇게 각자 열심히 담아 온 음식...



무우청 시래기밥...



나물류... 고기도 빠질 수 없죠...^^




와이프가 가져온 나물 비빔밥...



그리고 반찬들...



나물을 듬뿍 넣은 비빔밥... 한국 사람이라면 싫어할 수 없죠...



욕심내지말고 그만 먹을까 조금 더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한번 더 담아온 접시... 저는 나물류 보다는 이렇게 기름진 음식이 더 땡기는 모양입니다.



산청 열매랑 뿌리랑...


나물류가 많은 한식뷔페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아주 다양한 나물들이 있는 것은 아니였습니다. 그래도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식이여서, 지리산을 찾는 산청을 방문하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