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광양 여행지 추천 숨은 볼거리 구봉산 전망대
반응형

광양 숨은 볼거리 여행지 추천 구봉산 전망대


광양 볼거리


오늘은 이번 광양여행길에 가보았던 여행지 한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광양시 황길동에 위치한 구봉산 전망대... 광양시내와 광양 앞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멋진 곳으로, 광양을 여행하는 분이라면 필히 가볼 여행코스 중 하나입니다. 구봉산 전망대까지는 차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광양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광양 구봉산 전망대에 도착을 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전망대 바로 아래까지 차로 갈 수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대신, 차를 많이 주차할 수는 없어서 이 부분은 미리 감안을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바로 아래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조금만 걷는 수고를 한다면, 쉽게 전망대에 오르실수도 있습니다.



구봉산과 구봉산 전망대에 관한 설명판부터 읽어보구요.






봉수대가 있었던 전망대쪽으로 향합니다.




봉수대 철제 조형물 바로 아래에는 탁 트인 넓은 전망대가 있습니다.



광양 여행지


전망대에 있는 설명판도 읽어보구요.


광양 여행지 추천




설명판에 있는 이순신대교...




전망대에서 둘러본 풍광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어떤 산이라도 이런 전망이 나오긴 하지만, 여긴 전망대까지 오르기가 편해서 더욱 좋았던 것 같네요. 여하튼, 광양을 여행하실 분은 이곳은 필수이겠습니다.







아래에서 살짝 보였던 조형물...




기념사진 한장 카메라에 담고...


광양 구봉산


조형물에 대한 설명판도 읽어봤습니다. 매화꽃을 형상화했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불꽃처럼 보이는데...




정상석에서 보이는 풍경...


광양 구봉산 전망대



그렇게 멋진 경치 많이 감상하고, 다음 여행지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위에 잠시 언급했던 바로 아래에 있는 주차장... 윗쪽 주차장이 만차이면, 이곳에 주차하면 됩니다.




광양 구봉산 전망대...


정상에서 내려다보이는 멋진 풍광만으로도 가볼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이겠습니다. 차로 거의 끝까지 올라갈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광양쪽으로 여행계획 세우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