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순천 만두 맛집 저전동 옛날손만두
반응형

순천 만두 맛집 옛날손만두


순천 만두 맛집


오늘은 이번 순천여행길에 맛있게 먹은 만두집 한군데 소개할까 합니다. 순천시 저전동에 위치한 옛날손만두... 만두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는 동네 분식집으로, 상호에 만두라는 타이틀이 붙을 정도로 만두맛이 좋았던 곳입니다. 만두 좋아하는 분이라면 여행길 들려볼만한 제법 괜찮은 만두 맛집...





순천 옛날손만두에 도착했습니다. 가게가 골목 안쪽에 있어서 접근성이 그다지 좋진 않더군요. 큰길에서 보이는 위치도 아닌지라, 아는 사람만 찾아갈만한 맛집... 숨은 맛집...



순천 옛날손만두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8시까지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



매장안이 꽤나 넓었습니다. 깨끗한 느낌이고...





메뉴판과 가격표... 김밥도 있고, 라면같은 분식류도 보입니다. 하지만, 저희들은 만두때문에 왔으니, 만두만 주문했습니다. 김치만두, 고기만두 각각 하나씩... 가격은 각 4천원... 적당한 가격입니다.




그렇게 포장해온 만두를 숙소로 돌아와서 풀러봤습니다. 빚은 모양은 똑같았구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순천 만두



순천 저전동 맛집


먼저 고기만두...



잘게 썰은 야채가 많은 스타일로, 상당히 맛난 만두입니다. 간이 딱 맞아서 누구라도 만두 한두판은 쉽게 비울 수 있는, 슴슴한 만두... 확실히 만두맛집이 맞네요.




다음은 김치만두...



역시 고기만두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두가지 모두 야채의 씹힘이 좋아 식감도 상당히 괜찮은데요, 간이 딱 알맞으면서 식감까지 좋은 만두인지라 금방금방 손이가는 맛있는 만두입니다.




그렇게 만두 두판 눈깜짝할 사이에 비워버렸습니다. 만두를 사러갈때는 군만두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굳이 군만두가 아니여도 상당히 맛난 만두여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순천 저전동 옛날손만두...


2019/09/08 - [먹는즐거움/꼭 먹어야 할 것] - 전국 맛집 지도 백년가게 목록 2019 100년가게 맛지도


아마, 단골이 많은 만두집이 아니겠나 싶습니다.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만한 곳... 만두 좋아하는 분은 순천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