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김해 대방어 맛집 넘버원횟집 넘버원회도매 방어회 포장
반응형

김해 대방어 맛집 넘버원회집 넘버원회도매 방어회 포장

 

 

오늘은 김해에 있는 횟집 한군데 소개할까 합니다. 김해시 삼계동에 위치한 넘버원회도매... 방어철을 맞이해서 김해 쪽에 있는 횟집들 중에서 방어회를 괜찮게 한다는 곳들로만 검색해본 결과 방문하게 된 횟집으로, 진짜 대방어를 손질해서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게 내놓는다는 것이 장점인 대방어 맛집입니다. 대방어 좋아하시는 분들, 특히나 대방어가 처음이신 분들이라면 추천해봅니다.

 

 

김해 넘버원횟집에 도착했습니다. 전화로 미리 포장 주문을 했구요, 가게에 들러서 가지고 나오기만 했습니다.

 

 

일요일은 휴무...

 

 

나오면서 가게 내부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특별한 점은 없었고, 안쪽으로 비밀스런 공간이 더 있을 것 같아 보였는데, 자세히 둘러보기 뻘쭘해서 그냥 사진만 몇 장 찍었네요.

 

 

이곳 횟집 가격표...

다양한 종류를 취급합니다. 참고로 저희는 대방어 소짜로 6만 원짜리 포장을 했는데, 제가 다른 분의 후기를 본 것은 5만 원이어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다만, 대방어는 철마다 그리고 해마다 시기마다 가격이 달라지는 횟감이어서 가격은 그냥 참고 정도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어쨌거나, 다른 분의 후기에서는 저렴한 가격이 최고 장점이라고 했는데, 제가 먹어본 결과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생각보다는 다양한 부위를 맛있게 칼질해서 내놓는다는 게 가장 큰 장점으로 여겨집니다. 이것 또한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게 포장해온 대방어 한접시를 숙소에서 풀러 봤습니다. 6만 원짜리 회인데, 검은 봉지 그것도 그다지 무겁지 않은 봉지여서 이때까지만 해도 잘못한 선택인가 싶었다는...

 

 

풀러 본모습... 사진에 보이는 대방어 회 한 접시와 쌈야채 작은 한 봉지 그리고 초장, 간장, 쌈장, 마늘이 함께 딸려왔습니다.

 

 

회를 담아낸 모습 그리고 담아낸 방어의 부위를 보고서 그나마 안심이 되더라는... 방어는 무조건 큰 놈으로 잡아서 다양한 부위를 맛보는 것이 가장 맛있고 현명하게 먹는 방법으로, 이곳 김해의 넘버원 횟집의 방어는 그런 조건을 확실히 충족시켜주는 모습입니다.

 

 

한 마리의 물고리에서 썰어낸 부위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다양한 부위들이 보입니다. 칼질도 이쁜만큼 맛도 좋게 잘 잘라낸 모습인데요, 방어는 이렇게 칼질을 하는 셰프의 손질 방법이 어찌 보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일 수도 있겠습니다.

 

 

한 점 한 점 맛을 보기 시작합니다.

 

 

어떤 것은 육고기 비슷한 식감이기도 하구요,

 

 

또 어떤 것은 비주얼상 이런 식감일 거라 예상을 하고 입에 넣지만, 전혀 다른 식감이어서 놀라기도 합니다.

 

 

또 어떤 것은 이런 맛일 거라 추측을 하고 먹지만, 정작 입속에서 느껴지는 맛은 달라서 또 놀라기도 합니다.

 

 

김해 넘버원횟집...

 

솔직히 양이 너무 적은 반면에 가격은 높은 게 아닌가 싶어서 살짝 불만을 가지려다 회를 다 먹고 나서는 그 맛에 만족해서 그런 생각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제가 아주 다양한 횟집에서 방어를 접한 게 아니어서 솔직히 이렇다 저렇다 상세하게 말씀드리긴 어려우나, 이곳 대방어의 상태와 손질 방법은 누구에게 추천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을 만큼 좋았습니다. 여하튼, 방어는 무조건 큰 사이즈로 칼질을 잘하는 사람이 손질한 것을 먹어야 하는 것은 진리이니 이 부분은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구요, 방어 좋아하신다면, 여기 꼭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거기에 첨언을 드린다면, 저희처럼 포장은 하지 마시고 가급적이면 가게에서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만약 저도 그랬더라면 이런저런 곁음식까지 즐길 수 있어서 양이나 가격에 대한 아쉬움이 그나마 적었지 않았을까 싶어서 그러합니다. 혹, 다음에 이 집을 방문할 일이 있다면, 그때는 저도 꼭 그렇게 할려구요.

 

아래는 제가 이전 여행길에 먹었던 제주도와 부산의 대방어 맛집입니다.

 

부산 대방어 맛집 광안리 우리포차 포장 추천

포장도 괜찮은 부산 대방어 맛집 광안리 우리포차 이번 부산여행길 저녁겸 술한잔 한 곳입니다. 광안리 우리포차... 이곳 우리포차는 부산에서도 꽤나 알려진 대방어맛집으로, 자칫 잘못하면 굉

noproblemyourlife.tistory.com

 

 

겨울철 제주먹거리 제주 방어 맛집 연동 마라도횟집 대방어

제주먹거리 방어 맛집 연동 마라도횟집 대방어 이번 제주여행길에 마지막 식사를 즐긴 곳입니다. 제주도에서는 방어 맛집으로 꽤나 알려진 연동 마라도횟집... 제주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이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이곳들도 추천해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