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요 경남 남해 설리 스카이워크
반응형

경남 남해 설리 스카이워크 그네

 

 

오늘은 이번 경남 남해 여행길에 맛만(?) 봤던 재미난 장소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설리 스카이워크... 남해군 미조면 송정리에 위치한 이곳은 바다 위에 떠 있는 그네로, 남해에선 꽤나 유명한 볼거리입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시설이어서 가볼만한 곳으로, 색다른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남해 여행지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남해 설리 스카이워크에 도착했습니다. 주차장에서 스카이워크와 그네가 바로 보입니다. 그냥 보이는 모습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곳...

 

 

매표소 앞에 있는 엘리베이트를 통해야만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유일한 통로이고, 그렇기에 입장료는 필수라는 의미입니다.

 

 

입장료... 스카이워크가 있는 쪽으로 입장하는 가격은 2천 원, 그네 타는 가격은 4천 원... 그네는 타도 되고 안타도 됩니다. 저희는 언제나 그렇듯이 와이프만 타보기로 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윗쪽으로 올라와서 찍은 사진... 대기하는 사람이 제법 보입니다.

 

 

카페 쪽으로...

 

 

그네를 타시는 분들은 카페 안에 있는 아래의 기계를 통해서 예약을 해두셔야 합니다. 예약을 하면 본인 앞에 몇 명이 대기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데, 그런 부분은 아주 잘 되어 있더군요. 하지만, 대기시간 1시간 30분이라는 표시를 무시했던 게, 이날의 큰 패착... 표기된 시간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대기인원에 이름을 올려놓고, 그네가 있는 스카이워크 끝으로 가봤습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커다란 크네니, 재미를 넘어서서 짜릿한 경험까지 즐길 수 있는 장소이겠습니다.

 

 

하지만, 약 4-50분쯤 기다리다가 도저히 더는 못 기다리겠다 싶어서 환불을 했습니다. 환불을 할 때도 앞에 10팀 정도 남아있었으니, 더 기다렸다가는... 어쨌건, 대기시간은 꼭 확인을 하고 등록하시구요, 환불 과정은 그다지 불편하지 않았으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한 가지 더 첨언하자면, 저희들이 갔을 적엔 평일이었는데도 이 정도 대기시간이 있었으니, 아마 주말이면 어마어마(?)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설리 스카이워크에서 조금만 내려오면 있는 작은 해변입니다. 설리 해수욕장... 그네는 미리 포기하고 차라리 여기나 걸었다면 하는 쓸데없는 후회도 잠시 해봤습니다.

 

 

설리 해수욕장에서 올라오면서 찍은 사진... 기다리는 것을 잘 참지 못하는 성격이어서 타보진 못했지만, 일단 타면 오랫동안 추억에 남을 재미난 경험이긴 하겠습니다. 멀리서만 봐도 그런 느낌이니...

 

 

아래는 비슷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인근에 있는 또 다른 명물입니다. 어쩌면 이곳이 더 짜릿할 수도...

2021/04/07 - [떠나는즐거움/경상 가볼만한 곳] - 남해 데이트 코스 명소 남해 물미해안 전망대

남해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