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꿩 대신 닭 거제 고현시장 카페그린 김밥
반응형

거제 고현시장 카페그린 김밥

 

오늘은 원래 계획했던 곳이 아닌 곳에서 먹은 음식 한 가지 소개할까 합니다. 거제 고현시장에 위치한 카페그린 김밥... 근처에 있는 다른 김밥집이 명물이라고 해서 찾아갔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문이 닫혀있는 바람에 꿩 대신 닭으로 구입한 곳으로, 가성비가 제법 괜찮은 김밥집이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저희처럼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가볼만한 곳...

 

 

거제 고현시장에 도착했습니다. 원래는 솜씨김밥이라는 아래의 사진에 있는 김밥집을 방문하려고 했었지만, 문이 닫혀있더라는... 손님이 가장 많을만한 일요일에 문이 닫혀있어서 놀랐습니다. 어쨌거나, 이곳은 김밥 한 줄에 1200원에 파는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거제 고현시장의 맛집 중 하나입니다.

 

잠시 멍한 상태로 있다가, 시장안에 다른 김밥집이 있나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방문하게 된 곳이, 아래 사진의 카페그린... 상호는 카페라고 되어 있는데 김밥이 주 판매 메뉴로 보이네요.

 

원래는 꼬마김밥이 주 메뉴인 모양인데, 모두들 그냥 김밥으로 주문해서 사가지고 갑니다. 근처에 있는 인기 좋은 김밥집이 문을 닫은 바람에, 이곳이 왠지 어부지리로 장사가 잘 되는 느낌... 어쨌거나 김밥 2줄 구입해서 시장을 나왔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김밥 1줄에 1500원...

 

그렇게 숙소로 돌아와서 김밥을 풀러봅니다.

 

동영상으로 담은 모습...

 

김밥의 단면입니다. 전형적인 집밥 김밥... 어릴 적 제가 먹었던 김밥은 정말 이렇게만 생겼었는데, 요즘은 워낙에나 다양한 종류의 김밥이 많아서 이런 FM김밥이 오히려 낯섭니다.

 

단무지, 햄, 맛살, 당근, 계란지단 그리고 시금치 같은 파란 나물... 정말 FM 집밥 김밥입니다.

 

맛 역시도 어릴 적 먹었던 그 김밥 맛 그대로, 맛이 제법 좋네요. 꿩 대신 닭으로 선택한 집이긴 합니다만, 그렇게라도 구입해서 맛보길 잘했다 생각이 듭니다.

 

거제 고현시장 카페그린 김밥...

 

주변에 워낙에나 장사가 잘 되는 인기 있는 김밥 맛집이 있긴 합니다만, 저처럼 어찌어찌 다른 곳을 찾게 되면 여기도 나쁘진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전국 전통시장의 장날과 근처 맛집 후기...

 

전국 전통시장 5일장 장날 및 장터맛집...

개인적으로 전통시장이나 5일장 구경다니는걸 좋아 합니다. 간혹 여행을 다닐 때도 지역의 전통시장은 꼭 여행 코스로 찾아가는 편인데요, 갈때마다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곤 합니다. 시장 근처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역시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