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서천 갈만한 곳 금강하구둑 관광지 놀이동산
반응형

서천 갈만한 곳 추천 금강하구둑 관광지 놀이동산

 

오늘은 이번 서천 여행길에 잠시 돌아본 여행지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금강하구둑 관광지... 서천군 마서면에 위치한 이곳은 작은 놀이동산까지 갖춘 곳으로, 소풍삼아 돌아볼만한 서천의 숨겨진 볼거리입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더욱 갈만한 곳으로, 다리 하나를 넘으면 군산이어서 군산 쪽으로 여행을 오신 분들께도 추천해봅니다.

 

금강하구둑 관광지에 도착했습니다. 그다지 넓어 보이지는 않았는데, 이정표에 야외극장도 있고 수영장도 있다고 되어있네요.

 

관광 안내소가 있는 진입로를 지나...

 

편의점도 두 개가 있으며, 식당은 그보다 훨씬 많고, 주차장은 그보다 훨씬 더 넓습니다. 주차장이 이렇게나 넓을 필요가 있을까 싶을 만큼 넓었는데요, 아마 시즌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있는 장소인 모양입니다.

 

걸어가면서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스티커 사진 찍는 곳, 오락실, 야구장 등등 다양한 놀거리가 보이네요.

 

걷다 보니, 놀이기구도 하나둘씩 보입니다.

 

작은 바이킹도 있던데, 금강하구둑 놀이동산이라는 이름의 놀이공원인 모양입니다. 저희들은 평일날 갔었는데 운영하고 있진 않았습니다만, 시즌이나 주말에는 열지 않겠나 싶네요.

 

그러다 보면 나오는 야외수영장... 11월이니 당연히 운영은 하지 않는 상태...

 

안쪽으로 커다란 카페도 하나 보이구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스펙터클해 보이는 놀이터도 나옵니다.

 

그렇게 잠시 서천 금강하구둑 관광지를 돌아보고 다음 여행지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아주 넓은 규모의 볼거리는 아니지만, 이것저것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곳이었습니다. 서천 쪽이나 혹은 군산지역으로 여행 오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