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고흥 남열 해돋이해수욕장 캠핑장 가는길
반응형

고흥 남열 해돋이 해수욕장 캠핑장 가는 길

 

오늘은 어제 말씀드린 남열 해돋이 해수욕장 가는 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열 해돋이 해수욕장은 고흥 우주발사전망대 바로 아래에 자리한 굉장히 이쁜 해변으로, 우주발사전망대와 한데 묶어서 돌아보면 좋을만한 여행지입니다. 이쁜 소나무 숲과 함께 캠핑장까지 자리하고 있는 곳인데, 기회가 된다면 저도 꼭 한번 캠핑까지 즐겨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 장소입니다.

 

고흥 우주발사전망대에서 남열 해돋이 해수욕장으로 곧바로 갈 수 있는 계단입니다. 물론, 차로 가면 더 쉽게 갈 수 있겠습니다. 커다란 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것을 봤으니까요. 하지만, 전망대에서 이곳 계단을 통해 왕복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흙길도 잠시 지나고...

 

다시 계단으로 된 데크가 나옵니다.

 

내려가면서 본 남열 해돋이 해수욕장... 오늘 처음 본 곳이지만,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그렇게 데크 끝까지 걸어 내려갔습니다.

 

그러면 곧바로 소나무 숲이 나옵니다. 야영데크가 있는 것으로 봐선, 야영도 가능한 지역으로 여겨집니다. 물론, 비용을 지불해야만 하겠지만...

 

옆쪽으로는 캬라반과 텐트 그리고 진짜 캠핑장이 나옵니다.

 

소나무 숲 안쪽으로도 산책로가 만들어져 있어서 걷기에 편합니다.

 

그 끝, 해변...

 

해변에서 바라본, 우주발사전망대... 저기서 이쪽을 바라볼 때도 아름다웠는데, 이쪽에서 저기를 바라보는 모습도 그 못지않네요.

 

주변 풍광입니다. 우주선을 닮은 전망대와 고즈넉한 풍경의 아름다운 해변... 정말 그림 같았습니다.

 

설정 사진 한 장 찍지 않을 수 없는 곳...

 

그렇게 이쁜 해변 거닐다가, 차를 주차해둔 우주발사전망대 주차장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올라오는 길이 조금 힘들긴 했습니다만, 그럴 수고를 투자할 만큼 충분히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고흥 남열 해돋이 해수욕장...

 

이쁜 해수욕장 만으로도 가볼 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이었구요, 전망대까지 한데 묶어서 돌아본다면 고흥의 가볼 만한 여행코스로 역시 충분한 곳이었습니다. 고흥 가시면, 특히나 우주발사전망대 가면 꼭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래는 고흥의 가볼 만한 또 다른 여행지...

 

일몰은 보지 못했지만... 고흥10경 중산일몰전망대...

고흥10경 중 하나인 중산일몰전망대를 가보았습니다. 중산일몰전망대는 일몰이 아주 멋진 장소로, 고흥을 대표하는 여행지인 고흥10경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고흥10경은 이곳 중산일몰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역시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