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대구 김밥 맛집 생활의 달인 추천 뚱채김밥
반응형

생활의달인 대구 김밥 맛집 뚱채김밥

 

오늘은 대구에 있는 김밥 맛집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대구시 두류동에 위치한 뚱채김밥... 생활의 달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소개한 이색 김밥집으로, 김밥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김밥 맛도 좋은 데다 또 나름 색다른 구성이어서 추천해봅니다. 김밥 좋아하는 분들, 대구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위치 및 주차

 

차의 통행이 많은 대로변입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구요, 주변에 차를 대기도 어려운 위치입니다.

 

 

생활의 달인, 통김밥의 달인...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가게에 영업시간이나 휴무일에 대한 표기는 없었고, 포털사이트에 일요일은 휴무라고만 되어 있네요. 참고로, 가게 안쪽에서 먹을만한 장소는 없는, 오로지 포장만 가능한 김밥집입니다.

 

 

3. 메뉴 및 가격

 

이곳 뚱채김밥의 주요 메뉴는 1500원짜리 둘둘이와 2000원짜리 진미 둘둘이입니다. 생활의 달인으로 선정이 된 것도 이 둘둘이라는 김밥 때문으로, 맛있게 양념된 밥을 김밥에 둘둘 말아서 싼 독특한 김밥입니다. 참고로 저는 둘둘이 각각 하나씩과 2000원짜리 야채김밥 그리고 가장 비싼 3000원짜리 참치랑 진미랑 하나씩을 포장했습니다. 총 8500원 지불...

 

 

4. 맛 및 평가

 

집으로 가지고 온 김밥들 풀어봤습니다.

 

먼저 둘둘이... 가격은 1500원...

 

옆모습... 보통 김밥이랑은 다른 비주얼... 노란 단무지 하나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한입 베어 물면 아래와 같은 비주얼입니다. 참기름 냄새가 솔솔 나는 볶음밥을 중간에 단무지 하나 넣고 김밥 한 장에 둘둘 말아서 싼 것입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자르지 않고 그냥 주는데요, 은박지채로 잡고 뜯어먹으면 됩니다. 먹기 편하고 그 나름의 재미도 있어서 나쁜 방식은 아니라 생각을 하는데, 맛도 제법 괜찮습니다. 가격까지 착한 편인지라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김밥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진미 둘둘이... 가격은 2천 원...

 

비슷한 비주얼...

 

가격이 500원 비싼 만큼 조금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둘둘이 김밥에 진미채를 추가해서 넣은 것입니다. 따라서 맛이나 식감면에서 확실히 더 풍부합니다.

 

둘둘이 김밥들의 단면 비주얼... 그다지 맛깔스러운 모양은 아닙니다만, 맛있습니다.

 

다음은 호기심에 구입한 야채김밥... 가격은 2천 원... 평범한 김밥...

 

다음은 역시 호기심에 구입한 참치랑진미랑... 가격은 3천 원... 가장 비싼 메뉴여서 구입해봤습니다.

 

단면은 아래와 같은데요, 김밥 속재료로 참치와 매운 진미채가 들어 있습니다. 꽤나 매운맛이 강한 김밥인데, 참치와도 묘하게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은 김밥으로, 매운맛 김밥 좋아하신다면 이것 추천해봅니다.

 

그렇게 김밥 4줄로 둘이서 맛있는 저녁식사 해결했습니다.

 

대구 김밥 맛집 뚱채김밥... 주차하기 불편한 동네여서 일부러 가라고 말하긴 어려운 김밥집입니다만, 근처 지날 일 있을 때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김밥집이라 생각합니다. 말씀드린 대로, 나름 착한 가격에 색다른 구성 그리고 맛까지도 괜찮으니까요. 김밥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는 대구에 있는 또 다른 김밥 맛집들...

 

대구 김밥 달인 소고기김밥 맛있는 집 효목김밥

대구 소고기김밥 맛있는 집 김밥달인 효목김밥 오늘은 올 봄, 생활의 달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소고기김밥 달인으로 선정된 김밥집 한군데 소개할까 합니다. 대구광역시 동구 효목동에 있는 효

noproblemyourlife.tistory.com

 

 

대구 김밥 맛집 동구 신암동 파티마병원 뒤 또또김밥

대구 김밥맛집 동구 신암동 파티마병원 또또김밥 오늘은 대구에도 괜찮은 김밥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동구 신암동에 위치한 또또김밥... 파티마병원 뒷쪽에 있는 작은 동네김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역시 추천해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