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보령 밥집 한식뷔페 호수정 오곡뷔페
반응형

보령 밥집 호수정 오곡뷔페 한식뷔페

 

오늘은 이번 보령 여행길에 맛있는 저녁 한 끼 해결해 준 밥집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보령시 대천동에 위치한 호수정 오곡뷔페... 우리들이 흔히 한식뷔페라 부르는 종류의 식당으로, 보령에서는 가장 오래된 한식뷔페집이라고 하네요. 여행길 한식 종류의 밥집 찾으시는 분들, 여기 추천해봅니다.

 

보령 호수정 오곡뷔페에 도착했습니다.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었고, 따로 주차장은 없었으나 근처 길가에 차를 댈만한 자리는 몇몇 곳 보였습니다.

 

 

한식뷔페 1인 9천 원...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던 한식뷔페도 한 없이 뛰는 물가에는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다.

 

식당 내부 모습... 평범합니다.

 

포장 판매도 하는 모양이군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

 

반찬 종류도 다양한 편이고, 먹을만한 음식들도 많습니다.

 

처음 담아 온 음식...

 

아내는 비빔밥... 저는 고기 종류... 제육덮밥에 족발 그리고 간장 찜닭...

 

비빔밥... 싫어하는 사람이 없는 메뉴죠... 개인적으로 한식뷔페를 찾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내 마음대로 섞어 먹을 수 있는 비빔밥 때문입니다.

 

여긴 특이하게도 간장에 조린 족발이 나오더군요. 살코기가 아닌 발가락 부분만 나오긴 하는데, 살코기만큼 이 부위도 맛있죠. 콜라겐 덩어리... 보기보다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족발만 배부르게 먹어도 가격만큼은 한다고 봅니다.

 

두 번째 접시... 전 밥을 빼고 똑같이 담았고, 아내는 잡채와 야채 그리고 샐러드류로 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내가 담아온 비빔밥 한 그릇 더...

 

그렇게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디저트로는 감자떡과 수정과...

 

보령 호수정 오곡뷔페...

9천 원이면 누구라도 본인이 원하는 음식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한식뷔페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여행길에 그 지역 한식뷔페집에서 한 끼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번 보령 여행에서는 이곳이 선택되었습니다.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구요, 만족합니다. 보령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