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보령 배스낚시 포인트
반응형

보령 배스낚시 포인트

 

오늘은 이번 보령 한달살기 기간 중에 잠시 즐겼던 배스낚시 포인트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번 보령 여행기간 중에 배스낚시는 처음이지만, 아주 예전 여행길에 한 번 가봤던 포인트가 있어서 이날도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웅천천과 부사호가 만나는 구간... 보령 웅천천은 곳곳이 배스 포인트로, 제가 소개해드린 곳 외에도 많은 마릿수를 잡을만한 포인트가 많다고 하니, 참고 정도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예전 기억을 더듬어 방문한 보령 배스낚시 포인트... 웅천천과 부사호가 만나는 구간...

 

위에서 내려다 본모습... 비주얼 상으로는 5짜도 마구 잡힐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반대쪽 포인트... 여기서 예전 여행길 장마철임에도 불구하고 바지 장화를 입고 손맛을 많이 봤던 기억이 있네요.

 

내려가서 낚시를 시작합니다.

 

이내 조기만한 놈이 한 마리 잡힙니다.

 

생동감 넘치는 사진...^^

 

웜 색깔을 바꾸어서 한 마리 더...

 

역시, 생동감 넘치는 사진...^^

 

제가 걸어낸 포인트를 양보했더니, 아내도 이내 한 마리 걸어냅니다.

 

잠시 후 한 마리 더...

 

꽤나 여러 마리 잡긴 했습니다만, 사이즈가 모두 조기급입니다. 재미는 있었으나, 덥기도 하고 사이즈도 별로여서 잠시 손맛만 보고 마무리를 합니다. 차를 타고 돌아오는 길에 보니 옆쪽 주교천 쪽으로 배스낚시를 즐기는 분이 많이 보이네요. 그쪽은 가본 적이 없는데... 다음엔 꼭 한 번 가봐야겠다 생각을 하며, 보령에서의 두 번째 배스낚시를 끝마쳤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