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가창맛집 스파밸리맛집 허브힐즈맛집 샤브샤브맛집 '대청마루 샤브샤브',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반응형

가창맛집 스파밸리맛집 허브힐즈맛집 샤브샤브맛집 '대청마루 샤브샤브' 방문기.

 

오늘은 인근에 있는 '최정산' 등산을 마치고 난 후, 얼마전 모소셜에서 구입한 할인쿠폰을 가지고 샤브샤브 전문점인 '대청마루 샤브샤브' 란 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가창 스파밸리 큰길 건너편 먹거리촌에 있습니다.

 

                                             가창맛집 스파밸리맛집 허브힐즈맛집 샤브샤브맛집

 

얼마전, 소셜에서 가창에 있는 스파밸리 인근에 '대청마루' 라는 샤브샤브 전문점이 40퍼센트 할인 행사를 하길래 '모듬샤브샤브' 로 두장을 구입해 두었습니다. 조만간 가창에 있는 산중에서 하나를 오를 계획을 잡고 있던 터라 그때 이용하려고 말이죠.

그 티켓을 오늘 사용했습니다.

 

거의 저녁 6시가 다되어가는 시간, 오늘의 목적지인 '대청마루 샤브샤브' 에 도착을 합니다.

식당이 꽤나 넓고 깨끗하고 따뜻하고 아늑하고 깔끔하더군요. 저희들이 들어갈땐 손님들은 없었지만, 일하는 종업원들이 나름 반갑게 인사하며 맞아줍니다. 일단 기분이 좋습니다.

 

대충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아서 '모듬 샤브샤브' 2인분을 주문 합니다.

다른 메뉴도 많이 있지만, 소셜에서 구입한게 그 메뉴이니 다른건 볼 필요도 없죠.^^

참고로, 원래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 이지만, 저희는 40퍼센트 할인해서 7200원에 구입을 했네요.

 

이내 육수가 버너에 올려지고, 기본차림이 준비되어 집니다. 사실 기본차림중엔 특별해 보이는건 없습니다.

김치, 물김치, 감자 등등등.

하지만 한가지 아주 감동적인게 하나 있었으니, 그건 바로 호박튀김입니다.

이건 손님이 자리에 앉았을때 바로 튀겨서 나오는 걸로 보이는데요, 맛도 아주 좋았을 뿐만 아니라 그 정성에 감동했습니다.

 

 

 

 

 

 

 

가창맛집 스파밸리맛집 허브힐즈맛집 샤브샤브맛집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칼국수면과 볶음밥 재료들. 이건 나중에 샤브샤브를 다먹고 알어서 끓여먹고 볶아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사진도 찍고, 호박튀김에 감탄도 하고 있으면 오늘의 주메뉴인 '모듬샤브샤브'가 예쁘게 담겨져 나옵니다.

이젠 모든게 준비완료입니다...^^

 

 

일단 해산물부터 투하합니다. 거의 모든 해산물이 냉동이긴 합니다만, 전복도 한마리 있고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구성이라는 생각입니다.

 

 

쭈꾸미는 빨리 익는 편이니 가장 먼저 맛을 보고...

 

 

그다음에는 야채를 투하합니다...

 

 

그런 다음 익는 순서대로, 새우 가리비 전복 그리고 야채까지 골고구 건져내 맛있게 먹습니다... 맛나더군요...

 

 

 

그렇게 그렇게 대충 해산물과 야채를 건져먹고 나서, 고기를 투하합니다.

 

 

고기도 금방 익으니, 하나씩 하나씩 건져서 먹습니다.

 

 

그렇게 대충 해산물과 고기를 익혀서 건져먹으면, 다음 순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칼국수 인데요, 저희 부부는 야채를 조금 아껴두었다가 이 칼국수를 넣을때 같이 넣어서 먹었습니다. 국수만 먹는것 보단 이렇게 야채랑 섞어서 먹으면 그 맛이 더욱 좋습니다.

 

 

 

칼국수까지 다 건져먹으면, 가장 마지막 순서인 볶음밥입니다.

준비해둔 볶음밥재료와 날계란을 함께 넣고 센불로 볶으면 아주 맛있고 뜨거운^^ 볶음밥이 완성됩니다. 이것도 참 맛나더군요...

 

 

이렇게 순서를 지켜가면서 차례차례 먹다보면, 음식으로 가득했던 접시들이 빈그릇들로 바뀌고 배는 남산만큼 불러진다는걸 알게됩니다.

뭐 아주 맛있고 배부르게 잘먹었다는 말입니다...^^

 

 

저희 부부가 다 먹은걸 확인한 종업원이 딱 알맞게도 디저트를 가져다 줍니다. 귤이랑 수정과.

이것도 어찌보면 별거 아닐수도 있겠으나, 그냥 인스턴트 커피자판기만 있는 가게들보단 손님입장에선 훨씬 더 대접받는 다는 느낌이 든다는건 확실합니다.

 

 

이 식당에서 취급하고 있는 메뉴들을 모아놓은 메뉴판입니다. 메뉴에 비해서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가격대비해서 나쁜 퀄러티와 서비스도 아니라고 보구요.

 

가창맛집 스파밸리맛집 허브힐즈맛집 샤브샤브맛집

 

계산을 마치고 나와서 식당외관을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성능이 떨어지는 디카라서 이정도 밖에 사진이 나오질 않는군요...쩝... ^^::

 

 

오늘 방문한 샤브샤브 전문점 '대청마루 샤브샤브'에 대한 총평입니다.

저희는 원래가격 12000원짜리를 7200원에 먹고와서 일단 불만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아마 나중에 언젠가 이 길을 지날일이 있을 때, 제가격을 주고서라도 먹을 수 있을 만한 퀄러티라는 생각도 들구요. 솔직히 이 부분은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수는 있겠으나, 가격대비해서 손해를 본다거나 떨어진다는 느낌은 크게 들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시내랑은 꽤나 많이 떨어진 장소이니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만한 곳은 아니라는게 또다른 솔직한 평가이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말씀드린데로 '스파밸리'나 '허브힐즈', 혹은 '가창'의 다른곳에 볼일이 있을때는 한번정도는 방문해볼만한 집이라는 것입니다.

일단 가계 깨끗하구요, 종업원 친절하구요, 그리고 '호박튀김' 이라는 작지만 감동적인 서비스도 있구요.

여하튼 다른 분들은 모르겠으나, 전 이길을 지날일이 있을땐 그리고 그때 이 가게가 생각이 난다면 다시 한번더 와볼 의향은 있다는 생각입니다.

그럼 '대청마루 샤브샤브' 는 요정도로 정리를 하고 마무리를 하면 될듯 합니다.

 

p.s)이 곳 '대청마루 샤브샤므' 에 오기전에 다녀온 '최정산' 이라는 산입니다. 지금은 눈이 많이 쌓인 상태라서 어렵겠지만 , 나중에 눈이 녹으면 한번 가보세요. 산꼭대기까지 차가 오를수 있습니다. 물론 걸어서 오르는게 훨씬 더 좋겠지만 말입니다...^^

 

2013/01/12 - [오르는즐거움] - [최정산등산]... 가창면 최정산산행... 주리 먹거리촌에서 시작하는 코스...

 


대청마루샤브샤브 / -

주소
대구 달성군 가창면 냉천리 2-25번지
전화
053-767-0021
설명
-
지도보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