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깔로레 지산본점]... 지산동맛집 화덕피자맛집... 화덕피자만 먹어도 본전 뽑습니다...
반응형

오늘은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화덕피자 맛집으로 알려진 '깔로레 지산본점' 을 다녀왔습니다.

 

깔로레

 

오늘은 얼마전에 모 소셜에서 구입한 할인티켓으로 이 '깔로레 지산본점' 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아주 예전에 이 식당이 위치하고 있는 큰길을 자주 다닐적이 있었는데, 그때부터 개인적으로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든 곳이였습니다. 그런데 어찌어찌 해서 오늘에서야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아, 위치는 수성구 지산동 '수성아트피아' 바로 맞은 편에 있습니다. 그러니 찾기가 어렵진 않으실겁니다. 두산오거리랑도 가깝고...

 

이곳은 현재 피자를 주메뉴로한 부페식 패밀리레스토랑 혹은 샐러드바처럼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런치 얼마, 디너 얼마, 주말 얼마 이렇게 가격이 책정되어 있고, 그 가격을 주고나선 안에서 마음껏 먹는 뭐 그런 형식이라는 겁니다. 아마 이 정도는 다 아시리라 생각이 되네요...

 

말이 나온김에 일단 가격부터 알려드리자면, 평일런치는 9900원 이구요, 주말 공휴일 런치는 15900원 입니다. 그리고 디너는 15900원에 생맥주 무한리필이라는 또 다른 서비스가 기다리고 있구요. 물론 아이들은 저 가격보단 싸고(얼만진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저희는 평일런치를 할인해서 다녀왔기 때문에 저기 가격(9900원)보단 더 싸게 먹었습니다.(이용시간 2시간 제한이라는 단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대충 가격은 이랬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할인을 하지 않은 가격도 나쁘지가 않다는 의견이네요. 비싸다고 생각하면 비쌀수도 있겠으나, 요새 물가를 감안한다면 글쎄요 크게 나쁜 가격은 아니라고 봅니다.

특히나 저기 맥주 무한에 15900원이라는 디너의 가격은 개인적으로 굉장히 유혹을 심하게 하는 구성이였습니다. 요샌 안주하나에 2만원씩 하는 그런 시대라서. 하지만, 이 레스토랑이 집에서 너무나 먼 관계로 그림에 떡이여서 그냥 런치로만 만족을 해야 했습니다.

 

자 그럼 일단 각설하고 뭘 먹고 왔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가게 밑 주차장에 차를 주차시키고 식당이 있는 2층으로 올라 갑니다. 홀에 들어서니 몇몇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군요. 저희 부부, 종업원이 안내해주는 식탁으로 가서 자리를 잡습니다. 그런 다음 곧바로 음식들을 챙기러 나섭니다.

가장 먼저 담아온 샐러드들입니다.

 

깔로레

 

깔로레

 

깔로레

그런 다음 피자 2조각과 스파게티, 그리고 카레를 곁들인 볶음밥을 담아서 왔습니다.

일단 피자는 화덕피자답게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파게티. 개인적으로는 스파게티가 이것 한 종류 밖에 없어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웬만하면 뽀모도로나 볼로네이즈 같은 종류의 기본적인 스파게티들도 있을터인데, 요것 하나 밖엔 없더군요. 이 스파게티의 이름은 잘 모르겠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그리고 카레를 곁들인 볶음밥. 전 후추가 많이 들어가서 크게 당기지는 않았으나, 저희 여사님은 좋아라 하더군요. 나쁘진 않은 맛이였습니다.

 

깔로레

 

깔로레

 

깔로레지산본점

두번째 피자 한접시와 샐러드, 그리고 마늘빵을 포함한 기타등등을 담아 왔습니다. 사실 피자와 샐러드 말고 다른 한 접시는 솔직히 먹고 싶다는 생각보단 사진에 넣으려고 담은 음식들입니다. 맛은 그럭저럭...

 

깔로레지산본점

 

깔로레지산본점

 

깔로레지산본점

창 밖의 '수성아트피아' 모습입니다. 전망이 나쁘지 않습니다.

 

수성아트피아

 

대충 음식들 맛을 보니 이 집은 오로지 '피자' 입니다. 다른건 그냥 곁다리 일뿐 그래서 피자만 집중적으로 공략을 합니다. 스파게티도 또 한접시 더...

 

깔로레지산본점

 

깔로레

마지막으로 '한판더' 를 외치고 '화덕피자' 한접시와 여사님이 맛있게 먹은 볶음밥, 그리고 샐러드 한접시로 마무리를 합니다. 이래저래 따져보니 피자를 너무 많이 먹은것 같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옵니다.

 

깔로레

 

깔로레

 

깔로레

그래도 디저트 없이 그냥 넘어갈수는 없죠. 커피 한잔과 간단한 다과로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깔로레지산본점

 

계산을 하고 밖으로 나와서 보니 잘 정리가 된 행사메뉴판이 하나 보입니다. 사진에 담구요, 또 간판도 한장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깔로레

 

깔로레

자, 그럼 수성구 지산동에 위치한 '맛집', '깔로레 지산본점' 에 대한 개인적인 총평입니다.

솔직히 먹을만한 음식은 크게 없습니다. 종류도 많지 않고, 또 그 맛도 뛰어나다거나 특이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위의 제목에 적은것처럼, '화덕피자' 만 배불리 먹고와도 본전은 뽑는다고 봐야 하겠습니다. 혹 먹을것도 없는데 9900원이면 너무 비싼게 아니냐고 반문하시는 분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이곳저곳 여러 음식점을 다녀본 결과, 요즘 같은 시기엔 저 가격이면 적당하다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물론 저는 할인쿠폰으로 저 가격보단 조금은 더 저렴하게 다녀왔지만, 9900원 원래의 가격도 나쁘다고는 생각지는 않네요.

 

다만 한가지, 여러 다양한 음식먹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권해 드리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그만큼 음식의 종류도 맛도 추천할만한 수준은 아니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는 생각이드네요. 그러니까 이 집은 오로지 '피자' 가 정답인 곳입니다.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여러 피자집 다녀 보셨겠지만, 피자헛 같은데는 피자 한판에 3만원은 기본으로 넘습니다. 거기다가 샐러드바 2인하면 7000원 가량, 그리고 스파게티다 뭐다 이것저것 추가하고 그러면 이 집에서 화덕피자랑 다소 종류는 적고 심플하긴 하지만 스파게티와 샐러드를 배부르게 먹는것 두배는 훌쩍넘어가는게 사실입니다. 그러니까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에겐 이집이 아주 괜찮은 집이라는 설명입니다. 그리고 말씀드린데로, 다른 여러가지 음식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그다지 권해드리고 싶은곳은 아니라는 생각인것이구요...

 

설명이 좀 복잡한것 같습니다. 다시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자면,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에겐 아주 좋은 구성의 식당이고, 피자를 싫어하시는 분은 가급적이면 피하시는게 좋을것 같다는 의견되겠습니다. 이젠 잘 아시겠죠...^^

어째 조금 도움이 되셨을라나 모르겠네요. 여하튼 전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니 후회는 없습니다...^^

그럼 '깔로레 지산본점' 방문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음식으로 뵐께요.

 


깔로레 / 피자

주소
대구 수성구 지산동 761-19번지
전화
053-762-4393
설명
-
지도보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