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삼거리오징어회타운(삼거리횟집)]... 칠곡맛집, 칠곡횟집... 간단히 소주한잔 할만한 횟집입니다...
반응형

오늘은 대구 북구 구암동(일명 칠곡)에 위치하고 있는 횟집, '삼거리오징어회타운(삼거리횟집)' 을 방문했습니다.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얼마전부턴가 우리여사님께서 회를 먹자고 조르던터라 오늘은 가까운(?) 횟집에서 식사한끼를 해결하려고 계획을 세웁니다. 그러고보니 올겨울엔 처음으로 먹는 생선회네요.

여하튼, 팔공산등산을 마친 후 인터넷에서 나름 조사해서 결정을 내린, 칠곡에 있는 '삼거리오징어회타운(삼거리횟집)' 으로 발길을 돌립니다.

 

네비게이션이 시키는데로 차를 운전해서 목적지에 도착을 합니다. 그런데 주차장이 눈에 띄질 않네요. 어찌어찌 길건너 대로변에 주차를 하긴 했습니다만, 멀리서 차로 방문하시는 분은 주차는 알아서 하셔야 할듯 합니다.

주차장이 있는지 없는지는 제가 문의 해보질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아, 위치는 운암초등학교와 운암중학교 근방입니다. 근처 사시는 분은 아마 잘 아시겠죠...

 

일단 횟집에 들어가서 일하시는 분이 안내해 주는 적당한 자리에 앉습니다. 바닥이 땃땃하니 좋더군요. 눈덮힌 산을 4-5시간이나 돌아다니다 온지라 따뜻한 방바닥에 몸이 벌써 풀리기 시작합니다.

 

일단 주문을 합니다. 모듬회 소자를 하나 시킵니다.

원래는 모듬회 소자에다 오징어회를 조금 추가해서 먹을려고 했으나, 오징어가 없다고 합니다. '삼거리오징어 회타운' 이라는 횟집이름에 '오징어' 가 들어갈 정도로 오징어가 강력한 이미지를 주는 횟집인데, 오징어가 없다니.... 쩝...

뭐 어쩌겠습니까, 할 수 없죠....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삼거리오징어회타운메뉴판.

 

주문을 하면 기본상차림은 금방 나옵니다. 뭐 크게 눈에 띄는건 없습니다만, 다들 나름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던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게튀김이 가장 입맛에 맞았는것 같습니다.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그리고 이내 주문한 모듬회 소짜와 쌈야채 그리고 쌈장이 나옵니다.

회 양이 적진 않습니다. 소짜치곤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그런데 고기의 종류가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가 이쪽으론 문외한이라서.

숭어, 우럭, 광어 뭐 이렇게 보이는것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회 사진을 열심히 찍는 동안 두번째 기본 상차림이 나옵니다. 따뜻하게 조리해서 나오는 것들이라서 뒤에 나오나 봅니다. 이것들도 아주 색다르게 눈에 띄는건 없긴 하지만, 나름 종류도 많고 다들 먹을만 했던것 같습니다.

3만원 조금 넘는 회 소짜먹으면서 이정도 곁다리 음식이면 개인적인 생각으론 나쁘진 않다고 봅니다.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이게 다 차려진 전체 상차림입니다. 참지 못하고 손을 댄 음식이 몇가지 있네요....^^::

 

삼거리오징어회타운전체 상차림.

 

먹기전에 회사진도 몇장 사진에 담아봅니다. 회상태도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삼거리오징어회타운

그리고 나선 열심히 먹습니다.

먹는 중간중간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지만, 추운데서 오랜시간 떨다 먹는 저녁식사인지라 깜빡 해버렸네요.

말씀드린데로, 특별한건 없습니다만, 나름 괜찮은 수준이였다고 봅니다. 3만원에 이정도면 나쁘진 않다고 봐야하지 않겠나 생각되네요...

 

차려진 음식을 거의 다 먹어갈때 쯤 매운탕과 공기밥을 주문합니다.

 

삼거리오징어회타운매운탕

 

매운탕에 들어있는 우럭대가리입니다. 보긴 뭣해도 맛은 끝내줍니다. 아시는 분은 잘 아시겠지만, 매운탕은 역시 우럭...^^

 

삼거리오징어회타운

 

맛있게 다먹고 깔끔하게 계산하고 나와서 '삼거리오징어회타운(삼거리횟집)' 의 외부사진을 한장 찍어 봤습니다.

그 사이 가게 앞에 차를 여러대 주차해놨네요. 사실 저긴 주차를 하면 안되는 장소인데 뭐 어쩌겠습니까, 장사하는 집과 먹으로 온 사람들의 사정상 어쩔수가 없는거겠지요...

 

삼거리오징어회타운

 

오늘 방문한 '삼거리오징어회타운(삼거리횟집)'에 대한 총평입니다.

말씀드린데로 뭐 별건 없습니다. 아주 독특한 먹을거리나, 아주 뛰어난 음식솜씨를 자랑하는 그런집은 아니라는 겁니다.

하지만 근처에 사시는 분은 마실 나오듯 잠시 나와서, 저렴한 가격에 회한접시와 소주한잔 할수 있는 그런집 정도는 되겠다는 생각입니다.

어찌보면 이런집이 진정한 맛집 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러니까 큰 부담없이 밥이나 술을 먹을수 있는 그런집 말이죠.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집. 그런집 말입니다.

왜 제가 사는 동네엔 이런집이 없을까요....

 

p.s)근처(?) 에 있는 다른 맛집입니다. 주머니가 가벼우신분은 방문하심 아마도 무조건 만족하시리라 생각되네요...

 

2013/01/05 - [먹는즐거움/맛집방문기] - [대성원]... 대구 북구 태전동 맛집, 보건대 맛집, 과학대 맛집... 탕수육 맛집, 맛을 능가하는 양이란...

 


삼거리오징어회타운 / 생선회

주소
대구 북구 구암동 824-11번지
전화
053-325-4244
설명
칠곡 구암동에 위치한 삼거리 산 오징어회타운입니다.\n저희집은 모든음식을 국가공인기술...
지도보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