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대구죽전점... 죽전동맛집, 패밀리레스토랑... 가격이 좀 부담이 되긴해도 괜찬은 메뉴들...
반응형

오늘은 대구시 달서구 죽전동에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맛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죽점점을 방문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어찌어찌 해서 생긴 모바일 상품권 3만원짜리도 있고, 또 매달 마지막주마다 50% 할인해서 싸게 먹을수도 있는 장점도 있기에, 마지막 수요일이 맞춰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찾아봤습니다.

 

일단 차를 주차시킵니다.

가게 앞에 차를 몇대 댈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긴 하나 너무 협소하구요, 레스토랑을 돌아서 알리앙스주차장에 주차를 시키시는게 주말을 제외하곤 훨씬 더 편하실듯 하네요. 참고로 아웃백손님은 3시간 무료라고 합니다. 나오실때 도장받아오는것 잊지마시구요.

아 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죽전점은 죽전네거리 웨딩알리앙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날이 날인지라 오후 2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대기손님이 너무 많았습니다. 얼핏봐도 20명은 되보이던데요, 일단 예약자에 이름을 올립니다.

한참을 기다린후 서버가 안내해준 자리에 앉고 미리 생각해둔 메뉴로 주문을 합니다.

메뉴는 '기브미 파이브', '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 '터커 파스타'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왜냐구요, 그냥 먹고 싶어서요...^^

 

아웃백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이자 공짜라서 더 좋은 모카빵(부시맨 브레드)부터 서빙됩니다. 그리고 메뉴에 포함된 음료중에서 레모네이드 한잔도 함께 나오구요.

거의 20여년전 아웃백에 처음 가봤을때 이 부시맨 브레드에 꽤나 감동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 볼때마다 감회가 새롭습니다. 하지만 빵크기가 예전보단 많이 작아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메뉴에 포함된 스프부터 나옵니다. 양송이 스프인것 같은데, 정확한 명칭은 기억은 아닙니다. 뭐 어찌되었건 맛있었구요, 에피타이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한 메뉴였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그리고 사진을 찍는 동안 음식들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가장 처음 '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 부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

 

두번째는 '터커 파스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터커 파스타

 

가장 마지막으로 '기브미 파이브' 라는 메뉴까지...

이게 음식의 성질상으로 볼땐 에피타이저인데 가장 마지막에 나왔습니다. 종류가 많다 보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기브미 파이브

 

그렇게 해서 한상 떡하니 벌어지게 차려졌네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일단 먹기전에 사진부터 찍어야겠죠...

'터커 파스타'... 예상외로 괜찮은 맛입니다.

사실 작년인가 여기 한번 왔었는데, 그때 주문한 파스타에 굉장히 큰 실망을 한 기억이 있었던지라 별 기대를 하진 않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나름 괜찮은 맛이였는것 같습니다.

작년에 먹은 파스타는 솔직히 냉동보다 못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최악이였기 때문에요.

주방장이 바뀌었나...? 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다음은 '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

한입크기의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한꺼번에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맛은 쏘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마지막으로 오늘의 메인메뉴(?)인 '기브미 파이브'...

이건 인기있는 에피타이저 5종을 모아놓은 형태의 메뉴입니다.

제가 애들입맛이라 요런거 좋아라 하거든요...^^

순서대로 '스파이시 비프 쿼사디아', '치킨핑거',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레인지랜드 립레츠' 순입니다.

맛은 다 좋았습니다만, 쿼사디아가 조금 짜더군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스파이스 비프 쿼사디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치킨핑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레인지랜드 립레츠

'기브미 파이브' 중에서 가장 특이하면서 맛있었던 '블루밍 머쉬룸' 입니다.

그냥 일종의 버섯튀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한데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살은 부드러운, 여하튼 굉장히 고급스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의 요리였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블루밍 머쉬룸

음식들을 열심히 살펴봤으니 이젠 먹기만 하면 됩니다.

음료 리필도 받구요(리필은 탄산음료만 되는것 같습니다...), 부시맨 브레드도 하나 더 리필합니다. 이번에는 소스를 세개 갖다 주네요. 아마도 주문을 많이 해서 그런 모양입니다. 처음부터 진작에 갖다줬으면 더 좋았을걸...

여하튼 라즈베리소스(맞나요?) 에도 찍어먹어보고, 초코에도 찍어먹어보고, 오랜만에 먹어보니 맛나더군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이것저것 열심히 먹다가 아차 싶어서 사진을 한장 찍습니다.

제 블로그 맛집포스팅을 보다보면 다먹은 사진이 갑자기 튀어나온 경우가 다수 있어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하지만, 결국 순식간에 음식들을 다 비웁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이렇게 깔끔하게 먹고나니 정말 배가 부르더군요. 그래도 커피는 한잔 마셔야겠죠.

참고로, 이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대구죽전점' 커피 꽤나 맛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커피마시면서 영수증 사진을 한장 찍었습니다. 잠시 설명을 드리자면,

음식값이 총 66330원인데, 3만원 모바일 상품권으로 3만원은 차감됩니다. 나머지 36330원은 오늘 ok캐쉬백 50% 할인 행사적용이 되어, 18165원만 결제를 하면 되는겁니다. 대신 제가 가지고 있던 ok캐쉬백에서 음식값(36330원)의 10%인 3633점이 차감이 되는거구요.

이해가 잘 되셨을라나 모르겠네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깔끔하게 디저트로 커피까지 잘 마시고, 배 두드리며 레스토랑문을 나섭니다. 그리고 기념으로다가 외부사진도 한장 사진기에 담구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대구죽전점

총평입니다. 사실 이집은 작년에 왔을때는 실망이 컷던 집입니다. 가격이 싼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음식들 상태도 영 시원찮은것이 솔직히 욕을 많이 했던 집이였다는 말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갑자기 생긴 3만원짜리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할려고 어쩔도리가 없이 방문했던게 나름 만족스런 식사가 되버렸네요. 진짜 주방장이 바뀐 모양입니다...^^

 

여하튼 제값을 주고 먹기엔 지갑이 가벼운 저희같은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긴 어려운 메뉴들입니다. 하지만 행사들을 이용해서 먹는다면 그 부담을 확실하게 줄일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그런 방법들을 이용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수도 있습니다. 말씀드렸듯이 그래서 오늘이 사람들이 많이 붐빈 이유이기도 하구요.

 

잠시 ok캐쉬백 50퍼센트 할인 행사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이곳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는 매주 마지막 수요일엔 결제 금액의 50%를 할인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언제까지 할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니까 만원치 음식을 드시면 5천원만 결제를 하시면 된다는 거지요. 다만 ok캐쉬백 포인트와 ok캐쉬백 카드가 있어야만 저 할인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 혜택을 받으시면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ok캐쉬백포인트가 차감이 되는것이구요. 그러니까 만원치를 드시고 5천원을 결제를 하면 본인의 ok캐쉬백 1000포인트가 차감이 된다는 설명인거죠.

이해가 잘 되셨을라나 모르겠네요...

여하튼 이 행사만 잘 이용하시면 나름 저렴하고 알뜰하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를 이용할수 있으니 참고하실길 바랄께요.

음식점 리뷰를 쓰다가 ok캐쉬백 홍보로 끝나는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대구죽전점' 방문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s)최근 다녀온 음식점들입니다. 나름 장점들이 있었던 집들이네요. 참고하시길...

 

2013/01/25 - [먹는즐거움/소셜이용후기] - [깔로레 지산본점]... 지산동맛집 화덕피자맛집... 화덕피자만 먹어도 본전 뽑습니다...

 

2013/01/20 - [먹는즐거움/맛집방문기] - [마이하우스(My House)]... 대구앞산맛집, 대명동맛집...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 모두 무한리필 가능한 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주소
대구 달서구 감삼동 141-5번지
전화
053-571-1851
설명
호주의 편안한 분위기, 세계적인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지도보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