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이시아폴리스점]... 이시아폴리스맛집, 봉무동맛집... ok캐쉬백을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잘 먹고왔습니다...
반응형

오늘은 대구시 동구 봉무동에 위치하고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이시아폴리스점' 을 다녀 왔습니다.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얼마전에 우연히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에서 행사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약 3만원 정도하는 메뉴를 ok캐쉬백 5000포인트만으로 교환이 된다는 겁니다.

단, 2만원 이상의 메뉴를 주문해야한다는 조건은 붙었지만, 이리저리 머리를 굴려보니 그리 나쁘지 않은 조건인것 같아서 오늘은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에서 한끼를 해결하기로 결정을 내립니다.

 

대구에는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가 총 4개점포가 있더군요. 오늘 방문한 '이시아폴리스' 에 하나, 동성로에 하나, 대구역에 하나 그리고 마지막으로 범어동에 하나. 거리상으론 이시아폴리스가 가장 멀지만 차가 막히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했을때는 시간은 가장 적게 걸릴것 같아서 '이시아폴리스' 점으로 방향을 잡습니다.

 

예전에 영화를 보러 '이시아폴리스'에 놀러를 간적이 한번 있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더 많은 상점들이 입주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변의 아파트단지의 공사도 거의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는것 같구요. 조만간 입주가 시작되면 이 '이시아폴리스' 상가도 사람들로 북적북적하겠죠.

 

상가의 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 들어가서 종업원이 안내해준 자리에 앉습니다. 그리고 미리 생각해둔 메뉴를 주문합니다.

일단은 ok캐쉬백 5000원이면 해결이 되는 '잭다니엘 샘플러' 하나랑, 주문금액 2만원을 맞추기 위해 '상하이 치킨 샐러드' 하나 그리고 '크리미 어니언 빠네파스타'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참고로 오후 5시까진 런치타임이 적용되어 일반가격보단 조금은 더 저렴하게 먹을수가 있구요, 또 거기서 통신카드(sk티멤버쉽등)로 20% 할인하여 더 저렴하게 먹을수도 있습니다.

결제한 금액은 나중에 설명을 드릴께요.

 

이내 음료가 2잔 나옵니다. '레몬에이드' 와 '딸기레몬에이드'. 음료는 런치메뉴에 포함된 구성으로 총 4-5가지중에서 선택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그리고 곧 에피타이저인 스프가 나왔습니다. 오늘 먹은 이 스프의 이름은 '브로콜리 치즈스프' 라고 합니다. 이것도 런치메뉴에 포함된 구성인데요, 맛은 치즈의 고소한 맛과 브로콜리의 식감과 향이 잘 섞인 아주 담백한 스프였습니다.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브로콜리 치즈스프와 에이드 두잔

스프를 다 먹고나면 메인메뉴 3가지가 동시에 나옵니다. 말씀드린순서데로 '잭다니엘 샘플러', '빠네파스타', '상하이 치킨 샐러드'. 맛있겠죠...?^^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배도 고픈지라 먹고싶다는 욕구가 막 용솟음 칩니다만, 그래도 조금더 상세한 사진부터 찍어야 하기에 자제 합니다.

일단 '크리미 어니언 빠네파스타' 한 포크...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크리미 어니언 빠네파스타

 

두번째는 '상하이 치킨 샐러드' 한포크...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상하이 치킨 샐러드

 

마지막으로는 '잭다니엘 샘플러' 인데요, 이건 3가지의 에피타이저를 모아논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순서데로, '골드 쉬림프', '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 '잭 다니엘 립' 입니다. 지금 다시봐도 군침이...^^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골드 쉬림프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잭 다니엘 립

자, 사진도 다찍었으니, 이제 부턴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됩니다. 다들 고만고만하게 맛이 있었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론 '빠네 파스타' 가 제일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빵도 맛나고...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맛을 설명하자면, '잭 다니엘 샘플러' 는 맛이 강했습니다. 아마도 '잭 다니엘' 소스때문이겠죠. 나머니 두가지 메뉴는 입맛에 적당하게 맞았는것 같구요.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이렇게 도란도란 수다를 떨며 음식들을 싹 비웠습니다. 깨끗이 먹었죠...^^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하지만 마지막 커피도 있다는 사실. 이 커피도 런치메뉴에 포함된 구성입니다. 그러고 보면 런치메뉴라는게 참 좋은것 같습니다. 일반가격보다 저렴한데, 음료에 스프에 커피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으니까요. 여하튼 좋은 구성이였습니다.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마지막으로 오늘 먹은 음식들에 대한 영수증입니다.

일단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면, 24480원을 결제 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게 먹었죠...?

상세항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3만얼마짜리 '잭다니엘 샘플러' 는 일단 ok캐쉬백 5000포인트로 퉁을 치구요. 나머지 두가지 음식은 제 기억으로 부가세포함해서 14000원대, 그리고 16000원대 였는데, 그러니까 총 3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인데 거기에 제가 가지고 있던 sk텔레콤 멤버쉽카드 포인트로 20%를 할인을 받아서 총 24000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 나온겁니다. 이해되시겠죠...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오늘 방문한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이시아폴리스점' 에 대한 총평입니다.

일단 가게도 넓고 밝으며 또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곳이라 깨끗합니다. 일하는 분들도 나름 친절하구요. 그러니까 매장에 대한 결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다만 음식에서 한가지. 제가 위에 '잭 다니엘 샘플러' 가 맛이 강했다고 그랬잖아요, 사실 음식맛이 강한건 별 문제가 되진 않았는데, 제 생각엔 조미료가 너무 많이 첨가가 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거기서 밥을 맛있게 먹고 나오고 나서 얼마동안은 계속해서 입안이 껄끄러웠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조미료가 많이 든 음식을 먹었을때와 아주 흡사한 느낌이 들었다는 겁니다. 이부분에서 세가지 음식중엔 아무래도 소스가 가장 강했던 '잭다니엘 샘플러' 가장 의심이 되었구요. 뭐 여하튼 저는 아주 맛있게는 먹었습니다만, 혹 저보다 더 조미료에 민감하신 분은 어느정도는 감안하셔야 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 점만 제외한다면 아주 만족스런 식사였던것 같습니다. 가격 대비해서 만족도도 아주 높았구요. 이상입니다.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프라이데이)

 


T.G.I.FRiDAYS / T.G.I.FRiDAYS

주소
대구 동구 봉무동 1545번지 이시아폴리스 C동 3층 301호
전화
053-945-2727
설명
전세계 63개국에 1,000개가 넘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 아메리칸 정통 캐주얼 ...
지도보기

p.s)최근에 방문한 또다른 패밀리레스토랑입니다. 여기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2013/02/03 - [먹는즐거움/맛집방문기]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대구죽전점... 죽전동맛집, 패밀리레스토랑... 가격이 좀 부담이 되긴해도 괜찬은 메뉴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