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쿠팡 가입방법 첫구매 혜택 무료포인트... 빕스 샐러드바 2500원에 먹기...
반응형

쿠팡 혜택 및 첫구매 가입방법 무료포인트 빕스 샐러드바

 

개인적으로 예전부터 이용해왔던 쿠팡에서 좋은 행사를 진행중이여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두가지가 있는데 그 첫번째는 처음으로 가입하게 되는 분들에게 5000 쿠팡 캐쉬가 제공이 된다는 점이구요, 두번째는 그 5000원 쿠팡캐쉬로 빕스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수가 있다는 점입니다. 빕스 샐러드바는 평일 2500원, 주말 5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 아직까지 쿠팡 회원이 아닌 분들은 행사가 끝나기 전 빨리 가입하셔서 공짜 혜택 받아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쿠팡 혜택 무료포인트

 

말씀드린대로 이번 첫구매 혜택은 기존 쿠팡 회원이 아닌분들에게만 성립되는 행사이니 이점은 꼭 알아두셔야만 합니다. 본인이 회원이신 분은 동생이나 부모님을 설득해서 구입하시는 것도 나쁜 방법은 아닐듯 싶네요. 첫구매 혜택을 받으실수 있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신 후 가입을 하시고 인증을 받으시면 쿠팡 포인트 5000원이 지급이 됩니다.(물론 소개해드린 저도 혜택이 있구요. 대신 저는 예전부터 가입하고 이용하던 상태인지라 샐러드바 구입은 불가능하네요...)

 

쿠팡 가입한 후 무료포인트 받기

 

그런 다음 아래의 링크에 있는 빕스 샐러드바를 그 쿠팡 포인트로 구매를 하시면, 무료로 빕스 샐러드바를 이용하실수가 있겠네요. 보기보다 전혀 어렵진 않으니, 무료 혜택 많이들 받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 보니 샐러드바가 270000개가 준비중인데, 벌써 230000개 이상이 팔린 상태이네요. 빨리빨리 가입하시고 구매하셔서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쿠팡 포인트로 빕스 샐러드바 구입하기

 

쿠팡 빕스 샐러드바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제가 가르쳐준 순서대로 하셔야만 5000원 쿠팡 포인트가 생기고, 그 포인트로 빔스 샐러드바를 이용하실수가 있으니, 꼭 순서대로 이용하시길 바랄께요.

 

그러면 다들 무료 빕스 샐러드바 이용 잘 하시길...^^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