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완주 숨은 김밥맛집 완주군 봉동읍 도원김밥
반응형

완주 김밥맛집 완주 봉동 도원김밥


완주 김밥 맛집


오늘은 이번 완주여행에서 마지막으로 먹은 맛집 한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완주군 봉동읍에 위치한 도원김밥... 완주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김밥집으로, 김밥가격이 사악하다는 점을 제외하곤 김밥 맛도 좋고 정성까지 느껴지는 곳이여서 추천해봅니다. 김밥 좋아하는 분이라면, 여행길 찾아가볼만한 완주의 숨은 맛집...





완주 도원김밥집에 도착했습니다. 지나 다니는 사람 하나 없는 조용한 시골마을 작은 상가... 모르는 사람이라면 이곳이 맛집이라고는 상상하기 어려운 분위기... 아마 코로나때문이기도 하겠고, 또 김밥은 거의 대부분 포장만 해가는 경우여서겠죠...





완주 숨은 맛집


김밥집내부...

역시 평범합니다. 진짜 작은 동네 김밥집...




영업시간입니다. 하루에 3-4시간만 운영... 따라서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것이 필수입니다. 저희도 가기전에 전화를 했지만, 이전에 주문받은 것이 많아서 전화를 건 그 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는 소요된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어쨌건, 먹기 쉬운 김밥집은 아닙니다.



메뉴판과 가격표...

사실, 아무리 평이 좋아도 개인적으로는 비싼 가게는 꺼려하는 편인데, 여기 김밥집 가격이 그런 경우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김밥 한줄이 3500원, 비싼건 7000원이니 솔직히 망설여지더라는... 그래도 다른 분들이 올린 후기를 봤더니 김밥 자체가 독특해보여서 찾게되었는데요, 먹기 쉽지 않다는 점과 김밥 가격이 비싸다는 치명적인 단점은 있는 곳입니다. 참고로 저희는 3500원짜리 도원김밥 하나와, 4500원짜리 참치매콤김밥 그리고 6000원짜리 제육매콤 김밥 하나씩을 포장했습니다. 총 14000원... 김밥 3중에 14000원이면 가격이 사악하긴 하네요.


완주 도원김밥


그렇게 포장해서 나온 김밥을 집으로 돌아와서 풀러봤습니다.




먼저 기본인 도원김밥... 가격은 3500원...



일단, 가격이 비싼만큼 포장도 이쁘고 김밥 자체도 독특합니다. 정성이 느껴지는 비주얼로, 재료들의 손질 또한 색다르게 보이네요. 밥도 흑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인데, 비싼만큼 이래저래 신경을 많이 쓴 모습니다.



다음은 매콤참치... 가격은 4500원...



이름그대로 매콤하게 볶아낸 참치를 속재료로 사용한 것입니다. 참치마요와 상반되는 맛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는데, 참치마요를 하나 주문하지 않은것이 못내 아쉽네요. 워낙 가격이 비싸서 이런저런 다양한 종류의 김밥을 먹어보긴 어렵다는것도 단점... 여하튼, 김밥맛은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육매콤김밥... 가격은 6천원...



김밥 한줄에 6천원이면 사실 너무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6천원이면 중국집에서 짜장면 이상 짬뽕까지도 한그릇 먹을 수 있는 가격이니까요. 그런 점에선 솔직히 추천하기 쉽진 않은데, 김밥맛은 괜찮습니다. 높은 가격과 먹기 쉽지 않다는 점까지 고려한다면 높은 점수를 주긴 어려운 곳이지만, 김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욕심내서 찾아가볼만한 수준은 되는... 여하튼, 색다른 느낌의 김밥집입니다.



김밥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만큼 정성스레 싸고 포장한 김밥인데다, 손맛이 좋은 사람이 싼 김밥이였으니까요.



김밥 좋아하신다면, 완주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는 전국에 있는 김밥맛집을 정리한 것...


2018/07/08 - [먹는즐거움/꼭 먹어야 할 것] - 전국 김밥 맛집 지도 김밥덕후들 모여라


역시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입니다...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