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만두 좋아하신다면 밀양 만두 맛집 솔밭만두
반응형

밀양 만두 맛집 솔밭만두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경남 밀양 여행길에 처음 먹어본 만두가게입니다. 밀양시 산외면에 위치한 솔밭만두... 다양한 종류의 만두를 취급한다는 것이 장점 중 하나인 만두가게로, 만두 좋아하신다면 가볼만한 만두집입니다.

밀양 솔밭만두에 도착했습니다. 밀양 시내에서 외곽 쪽으로 빠지다가 커다란 다리를 하나 건너자마자 다리 끝 오른쪽... 바로 옆이 편의점이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가게 앞이나 근처에 주차할만한 공간도 제법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은 편이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밤 8시까지구요, 오후 4시에서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가게 내부... 만두집 치고는 좀 독특한 느낌인데, 앉아서 먹을만한 장소도 있고 나쁘지 않습니다.

 

메뉴판과 가격표... 일단,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만두가 있다는 것이 눈에 가장 들어오고, 칼국수와 수제비도 판매한다는 것이 다음에 눈에 들어오네요. 기본적으로 상호에 만두라는 것이 붙은 만큼 만두가 가장 중요한 음식이겠고, 가게 안에서 먹고 가는 사람들은 칼국수나 수제비를 함께 먹어보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저희는 5 가지 맛 22개 15000원인 솔밭모듬시리즈 한 가지와 5천 원짜리 야채 왕만두 하나씩을 주문했습니다. 총 2만원 지불...

 

야채 왕만두와 찐빵은 5개가 한 세트이고, 나머지 만두류는 8개가 한세트라고 합니다.

 

만두를 찌기 전 사진 한 장... 이게 제가 주문한 22개에 15000원짜리 모듬시리즈... 그러고 보면 착한 가격의 만두집은 아니네요.

 

그렇게 포장해 온 만두들을 집에 가지고 와서 풀러 봤습니다. 푸짐하니, 먹음직스럽습니다.

 

야채 왕만두를 제외한 솔밭모듬... 5가지 종류의 만두 22개...

 

각각 다른 만두 하나씩을 골라서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생긴 게 비슷한 것도 있고 그러네요.

 

이건 비주얼만으로도 누구나 다 알 수 있을만한, 통새우 만두... 새우 하나가 통으로 들어있는 것...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이것 역시나 누구나 알 수 있을만한 것... 김치만두... 역시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나머지는 뭐가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맛이 비슷하기도 하고, 생긴 게 비슷한 것도 있고... 중요한 것은 만두 맛이 나쁘지 않다는 점...

 

마지막으로 야채왕만두...

 

왕만두 치고는 크기가 그다지 큰 편은 아닌 데다 만두피가 속재료에 비해서 너무 두꺼워서 조금은 아쉬운... 호기심에 주문을 해봤는데, 차라리 스페셜로 시킬걸 그랬나 봅니다. 어쨌거나, 밀양 가시는 분들 중에서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입니다...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