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족발 포장은 무조건 이곳 충주 족발맛집 담장집
반응형

충주 족발 포장 맛집 담장집

 

오늘은 가성비 좋은 충주의 족발 맛집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충주시 교현동에 위치한 담장집... 족발을 포장 주문하면 막국수는 물론 물만두에 돈가스까지 다양한 부식까지 즐길 수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충주에서 족발 포장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위치 및 주차

 

대로에서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택가 비슷한 분위기 골목 한쪽 편에 있습니다. 배달 오토바이가 있는 것으로 봐서는 배달도 하는 모양입니다.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진 않기에, 주차는 알아서 해야만 합니다.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영업시간이나 휴무일에 대한 정보는 찾기 어려웠습니다. 가게에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았는데, 어차피 포장이나 배달만 하는 곳이어서 전화주문은 필수이기에, 전화로 문의하시는 것이 방법이겠습니다.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진짜 가정집 느낌... 아마, 여기서 거주하면서 족발을 판매하지 않겠나 싶습니다. 현재는 홀 영업은 하지 않는 상태...

 

 

4. 메뉴 및 가격

 

따로 메뉴판은 없어서 사진에 담지 못했구요, 주문한 족발 포장에 딸려온 메뉴 전단지로 대신해봅니다. 족발, 보쌈, 냉면 등을 취급하는 곳이었고, 족발 포장 주문 시 2000원 할인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족발 중짜를 주문했는데요, 원래는 34000원이지만 2000원 할인받아서 32000원 지불하고 나왔습니다.

 

 

5. 맛 및 평가

 

숙소로 가지고 와서 풀러 봤습니다. 포장 박스가 무려 5개...

 

하나는 물만두가 담겨있었구요,

 

다른 하나에는 돈가스가 담겨있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파무침과 야채...

 

그리고 막국수... 족발 구입하면서 이렇게 곁다리 음식이 많이 딸려서 오는 곳은 여기가 처음입니다.

 

마지막으로, 족발...

 

족발 맛은 평범합니다. 사실, 족발 맛이 조금 떨어져도 크게 불만이 없을만한 차림인데요, 그럼에도 맛까지 나쁘지 않았으니,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는 곳이겠습니다.

 

충주 사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만한 가게라 생각을 하구요, 충주 쪽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 중에서 족발 포장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이곳 추천해봅니다. 워낙에나 가성비가 좋아서 크게 후회는 없을 겁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