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거제 여행 첫 여행지 학동 몽돌해수욕장 학동흑진주몽돌해변
반응형

거제 여행 여행지 학동 몽돌해수욕장 흑진주몽돌해변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거제 한달살기 기간 중에 첫 여행지로 선택한 학동 몽돌해수욕장에 대한 후기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학동 몽돌해수욕장은 이름 그대로 까만색의 작은 조약돌로 이루어진 해변으로, 운치 있고 특색도 있어서 거제 여행길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주변에 거제를 대표하는 산인 노자산과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그리고 거제자연휴양림까지 위치하고 있어서 함께 돌아볼만한 곳도 많은데요, 거제 쪽을 여행지로 생각하는 분이라면 꼭 한 번 가보시길 권해봅니다.

 

거제 학동 몽돌해수욕장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넓은 데다 무료여서 주차하기 편합니다. 근로자의 날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는... 지금까지 여러 번 이곳 학동 몽돌해수욕장을 방문했는데, 가장 많은 여행객들을 본 것 같습니다.

 

 

뒤쪽으로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가 보입니다. 

 

 

길을 건너 해변으로 향합니다.

 

 

보통 해수욕장은 금빛 모래사장이 대부분인데, 여긴 이름 그대로 검은빛을 도는 작은 조약돌이 해변을 이루고 있습니다. 걸으면서 들리는 잘그락잘그락 소리가 참 듣기 좋은데요, 어두운 밤에 파도에 따라 움직이는 조약돌 소리도 참 듣기 좋습니다. 기회가 되면 밤에도 한 번 방문해 보시길...

 

 

휴일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제법 많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바다만 바라봐도 힐링이 되는 느낌... 몽돌로 된 해변은 이렇게 모래사장과는 달리 앉기 편하다는 또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걸어서 오른쪽으로도 한 번 가봤습니다.

 

 

작은 원터치 텐트도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파도소리 조약돌 소리 들으면서 바다도 보고 낮잠 한 숨 자면 진짜 힐링이 되겠죠.

 

 

예전엔 못 봤던 전망대가 있어서 거기로 가봤습니다.

 

 

전망대 끝에서 바라본 바다... 날씨까지 좋아서 참 기분 좋은 날입니다.

 

 

뒤쪽... 해변이 참 이쁩니다.

 

 

여기서도 케이블카는 보이네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도 꼭 한 번 타봐야겠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은 인기 스폿... 주차장 바로 앞쪽, 화장실 부근... 편하게 주차하고, 곧바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어서, 대부분 사람들은 이 주변에 모여있습니다.

 

 

그렇게 잠시 거제 학동몽돌해수욕장을 돌아보고 다음 여행지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가다가 재미난 게 있어서 잠시 머물러 봅니다.

 

 

사진과 같은 포토존인데 그 바로 앞에서 누군가가 버스킹을 하고 있었습니다. 옛날 노래들... 아마, 제 또래 나잇대인 모양입니다.

 

 

거제 학동몽돌해수욕장... 아마, 명칭은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쁜 조약돌이 해변을 가득 채운 곳으로, 특색 있고 아름다운 곳이어서 거제 여행길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거제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