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하나모텔 식당... 홍도맛집 백반집 홍도먹거리 추천
반응형

홍도 먹거리 백반집 맛집 추천 하나모텔 식당

 

이번 홍도여행길에 아침식사를 해결한 하나모텔 식당이라는 곳입니다. 홍도는 여행객이 많은 대신 그만큼 여행정보나 맛집정보가 부족한 여행지였습니다. 저도 여행을 가기전에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지만, 마음에 드는 정보 얻기가 쉽진 않더군요. 제가 다녀온 이곳 식당도 맛집이라고 부르긴 뭣 할순 있으나. 제가 직접 겪은 정보 공유한다는 마음으로 글을 올리니,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홍도에는 식당이 제법 많습니다. 작은 섬의 규모를 생각한다면, 식당은 넘치는 편이니까요. 대신 우리들이 일반적으로 맛집이라 부르는 그런 가성비 좋고 여러면에서 만족할만한 맛집은 없는 편인데(정보가 없으니..), 제가 다녀온 여행길 식사한끼 해결한 식당에 대한 정보 그냥 올려봅니다. 맛집이라 생각은 마시구요, 그냥 홍도에 있는 작은 식당의 정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홍도에는 특히나 홍도1구마을에는 식당과 숙박시설 그러니까 민박을 동시에 운영하는 곳이 많습니다. 제가 식사를 해결한 곳 하나모텔 식당도 그런곳인데요, 이점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식당 내부는 일반 육지 식당과 똑같고... 대신 가격이 육지에 비해서는 많이 비싼 편입니다. 여기 하나모텔 식당은 다행스럽게도(?) 백반 종류밖에 팔지 않았고, 가격은 만원 정도 였습니다. 13000원짜리 찌게백반은 아마도 매운탕이 나오는 백반인듯 싶네요. 홍도에 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식당이 많은 대신 백반을 주문할수있는 식당은 별로 없는데, 여기저기 둘러보시고 백반 되냐고 물어보신 다음 식당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백반의 가격은 보통 8000원에서(8000원짜리는 거의 없습니다만...) 만원입니다.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잠시 기다리면 매운탕과 함께 몇가지 반찬이 차려집니다. 만원짜리 백반인데, 운좋게도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밥은 맛있었습니다. 음식의 간도 맞았구요. 어찌보면 여기 홍도섬에서 먹은 유일한 정상적인(?) 식사인데, 가격이 일반적인 가격이 아니여서 그렇지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오랜만에 먹는 정상적인 식사여서 그런지 식욕이 마구마구 솟더군요. 그래서 공기밥 하나까지 추가해서 싹 비웠습니다.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홍도 먹거리 맛집 백반집 추천

말씀드린대로 홍도는 우리들이 일반적으로 이야기하는 맛집은 찾기 어렵습니다. 일단, 가격이 비싸니... 그래도 식당도 많고 둘러보면 마음에 드실만한 음식점이 있을터이니, 여행길 찬찬히 둘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곳 하나모텔 식당에서 먹은 백반은 그냥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되겠구요.

 

관련글...관광횟집... 홍도2구맛집 홍도2구 유일한 식당... 저렴한 자연산 회를 원하신다면

 

한국인이 사랑하는 오래된 한식당 100선... 농림수산식품부와 한식재단 선정...

 

그러면 맛난 홍도음식 많이들 드시고, 알차고 재미난 홍도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