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서당지 배스낚시]... 대구 배스낚시 포인트... 지금까지 배스낚시 해본 장소중엔 제일 작은 못이네요...
반응형

대구시 수성구 고모동에 위치하고 있는 '배스낚시 포인트'인 '서당지'로 배스낚시를 나가 봤습니다.

 

 

저도 이곳 '서당지'는 처음 찾아봤는데요, 아주 작은 못이더군요. 지름이 한 100미터 정도 될라나, 여하튼 아주 작은 못이였습니다.

위치도 대구시내와는 아주 가까운 편이라 짬낚시 하기에는 정말로 안성맞춤인 곳이였습니다. 못 한바퀴를 캐스팅 하면서 돌아도 1시간이 채 걸리지가 않을 정도여서, 정말 잠시 들려서 바람쐬긴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못이 작아서 좋긴 한데, 배스는 있느냐구요... 물론 있었습니다. 저희 여사님이 총5수 했구요, 저는 두마리 잡았습니다. 그런데 아주 작은 못이라서 그런지 배스들도 아주 작았습니다. 큰 놈들을 잡으면 좋겠지만, 작은 놈들도 상관없습니다. 좋은 공기쐬고 물구경 나무구경에 배스얼굴까지 봤으니 전 무조건 만족입니다...

일단 잡은 배스사진부터 조금 보시구요...

 

 

 

 

 

 

이곳 '서당지'는 개인적으론 처음 와봤지만, 아주 외진곳 치고는 사람들이 따문따문 보였습니다. 모두 등산복 차림인걸로 봐선 어디 산책로나 등산로가 있는 모양입니다. 그런 분들을 보니 등산도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조금 더 추워지면 낚시도 잘 안될테니 그때부턴 등산이나 다녀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여사님의 회심에 미소가 담긴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아마 같이 낚시를 다닌 이후로 우리 여사님이 저보다 많이 잡은 날은 이날이 유일한 날인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채비는 저번에 '건천지'에서 처음으로 사용해봤던 '카이젤리그'로 했습니다. 이 채비 상당히 괜찮더군요.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p.s)사진기를 가지고 가지 않아서 '서당지' 전경 사진 촬영은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이 웬지 허접해 보이는 군요. 위의 사진들은 우리부부의 아주 오래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생각보단 괜찮지만 아무래도 사진기 보단 못하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