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군포 여행 갈만한곳 숨은 명소 철쭉동산
반응형

군포 여행 갈만한곳 여행명소 철쭉동산


군포 여행 갈만한곳 명소 철쭉동산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경기도 군포 여행길, 숨은 명소 한곳 소개할까합니다. 봄이되면 이쁜 철쭉꽃으로 사방을 가득 채운 철쭉동산...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폐쇄되었지만 매년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봄철 군포를 방문하신다면 이곳은 필수 여행코스이겠습니다.





군포 철쭉동산에 도착했습니다. 멀리서 봐도, 눈에 확 들어오는 모습... 철쭉꽃이 확짝 펴서 더욱 이쁘네요.





그런데...

철쭉축제취소, 철쭉동산폐쇄 현수막... 철쭉축제가 있는지는 몰랐지만, 철쭉동산폐쇄라는 단어는 꽤나 충격적... 큰 마음을 먹고 멀리서 온 여행길인데... 그래도 할수없죠...




'멀리서 보아야 이쁘다. 철쭉도 그렇다' 일리있는 말이긴합니다만, 그래도 아쉽긴합니다. 그나저나 이런 재치있는 현수막은 아쉬운 마음을 조금은 달래게하는 효과가 있네요.




폐쇄된 상황속에서도 철쭉꽃을 즐길만한 작은 장소들을 찾아서 돌아봅니다. 바로 정면에 작은 공연장이 있는데, 거기까지는 들어가볼수가 있었습니다.


군포 여행 갈만한곳 명소 철쭉동산



꽃밭속으로 들어가볼순 없었지만, 이렇게 멀리서만봐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역시, 꽃은 멀리서 보아야 더 이쁜 모양입니다.





노란 출입금지 테이프가 주변 경관에 많이 방해가 되긴 해도, 꽃만봐도 이쁩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진찍으러 나온 분들이 제법 많더라는... 아마, 코로나가 아니였다면, 이 철쭉동산이 사람들로 넘쳐났을겁니다.






군포 여행 갈만한곳 명소 철쭉동산



기념사진 한장 찍지 않을수가 없죠... 이쁜 철쭉, 그리고 그것과 어울리지 않는 마스크와 노란 출입금지 표지... 기억엔 오래 남을것 같네요.




횡단보도를 건너오면서 왼쪽편으로도 계단이 보이길래 그리로도 한번 가봤습니다. 이쪽은 위쪽 아파트단지와 연결되는 통로여서 개방이 된 상태...



군포 여행 갈만한곳 명소 철쭉동산



하지만, 그끝에는 역시 출입통제...




한번 내려다보구요.




이쁜 철쭉꽃을 지나서, 다음 군포 여행지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군포 여행 갈만한곳 명소 철쭉동산



2013/11/20 - [떠나는즐거움/꼭 가봐야할 곳] - 전국 8경 및 명승고적 그리고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군포 철쭉동산...





봄철 군포시를 방문하신다면 꼭 갈만한곳으로, 상당히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사진에는 없습니다만, 철쭉동산 오른쪽편으로도 이쁜 등산로와 함께 철쭉꽃을 즐길만한 장소가 있으니, 그리로도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앉아서 쉴만한 벤치도 많고, 그래서 그런지 먹을거리 사가지고와 소풍을 즐기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군포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