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생활의달인 옥천찐빵집 옥천 찐빵 꽈배기
반응형

생활의달인 옥천찐빵집 옥천 찐빵 꽈배기


옥천찐빵


오늘은 이번 옥천여행길에서 마지막으로 먹은 먹거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옥천찐빵... 생활의달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찐빵과 꽈배기의 달인으로 선정된 곳으로, 옛맛의 찐빵과 도너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이전하기 전의 옥천 찐빵집의 위치... 어저께 소개해드린 옥천초량순대집 바로 옆이여서 사진 몇장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2020/10/13 - [먹는즐거움/곰탕 국밥 탕류] - 옥천 현지인 맛집 대를 이어가는 옥천초량순대



아래는 이전한 곳... 옥천초량순대집에서, 그러니까 예전 위치에서 한 2백미터쯤 떨어진 곳...



생활의달인 옥천찐빵


영업시간은 오전 8시30분에서 저녁7시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역시 주변으로 주차하긴 어렵습니다.



매장안...

이전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아주 깨끗합니다.





생활의 달인, 찐빵 꽈배기의 달인...



메뉴판과 가격표...

대부분 6개의 4천원정도, 그러니까 3개 2천원정도이구요, 팥도너츠는 1개 천원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착한 가격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렇게 몇가지 구입해서 가게를 나왔습니다.



먼저 찐빵...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를 할만큼 맛있는 찐빵입니다. 옛 찐빵맛을 느낄수 있는 것으로, 팥소가 많이 달지않고 맛나더군요.


옥천찐빵 꽈배기




도너츠들...



역시, 생활의 달인에서 추천하는 꽈배기...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약간 강한 식감의 꽈배기입니다. 반죽이 강해서인지, 아니면 바싹 튀겨내서인지 여하튼 그러한데, 그래서 조심하지(?) 않으면 입천장이 까질수도 있습니다.




팥도너츠...



평범하지만, 역시 팥소는 맛났던...





찹쌀도너츠...



역시 비슷한 느낌...



대체적으로 아주 특별한 맛이라기보다는 옛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찐빵과 도너츠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찐빵 혹은 도너츠나 꽈배기 좋아하신다면, 한번 가보시길... 근처에 있는 순댓국으로 식사하고, 이곳 찐빵이나 도너츠로 입가심한다면 나쁘지 않을듯... 옥천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