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경남 삼천포 가볼만한곳 사천 삼천포 노산공원
반응형

경남 삼천포 가볼만한곳 사천 노산공원

 

 

오늘은 이번 사천여행길에 잠시 걸었던 이쁜 공원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천시 서금동에 위치한 노산공원... 삼천포 앞바다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위치에 자리 잡은 공원으로, 풍광이 아름다워서 여행길 산책 삼아서 걷기 좋습니다.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곳...

 

 

삼천포 노산공원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횟집 앞으로 주차장이 있고, 주변으로 모텔같은 숙박시설이 많습니다.

 

 

노산공원 지도부터 확인했습니다. 아랫쪽 파란색 라인의 1-3번까지가 어찌 보면 가장 볼만한 핵심 포인트이구요, 나머지는 계단을 올라서 볼 수 있는 언덕 위 공원입니다. 공원 안쪽에는 '박재삼'이라는 시인에 관한 시비와 동상 그리고 문학관 같은 시설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곳 삼천포에서 자란 문학계에서는 아주 유명한 시인이라고 하네요.

 

 

해변으로 향하는 데크를 걸어들어갑니다.

 

 

그러다 보면 나오는 전망데크...

 

 

삼천포 아가씨라는 노래에 대한 이야기와 그 삼천포 아가씨를 형상화한 동상에 대한 이야기가 재미납니다.

 

 

그 전망데크 아래쪽에 있는 삼천포 아가씨 동상...

 

 

그리고 설정 사진 한 장...^^

 

 

아래쪽 해변을 따라 걸으면, 멋진 조형물이 하나 나옵니다.

 

 

그 위에는 멋진 정자가 하나 있구요.

 

 

역시 설정 사진 한 장...^^

 

 

정자 위에도 올라서 봅니다.

 

 

정자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예전 사천 여행길에 타봤던, 사천 해상 케이블카... 개인적으로는 여행길에 타봤던 전국에 어떤 케이블카보다 인상 깊었습니다. 정말 경치가 장난이 아니더라는... 사천 가면 꼭 타보시길... 자세한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시구요.

 

사천 케이블카 요금 경남 사천 해상케이블카 바다케이블카 타는 법

경남 사천 케이블카 해상케이블카 바다케이블카 요금 타는 법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경남 사천여행길에, 처음으로 타본 사천 해상케이블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경남 사천 바다케이블카는

noproblemyourlife.tistory.com

 

걸어서 공원 위쪽도 걸어봤습니다.

 

 

유난히 동백나무가 많던데요, 동백꽃이 피기 시작하는 시기여서 이쁘게 피어오른 동백꽃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박재삼문학관...

 

 

그렇게 잠시 노산공원을 둘러보고, 다음 사천 여행지로 발길을 돌립니다.

 

 

풍광이 이쁜 공원이어서 돌아볼만합니다. 삼천포 가면 꼭 한번 돌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주변으로 맛집도 많고 다른 볼거리도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