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통영 도산막걸리 법송탁주 생막걸리
반응형

통영 법송탁주 도산막걸리 생막걸리

 

오늘은 통영에서 만들어지는 막걸리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통영 법송탁주 도산막걸리... 예전에도 통영에서 생산된 막걸리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이번 막걸리도 맛이 좋아서 또 추천할까 합니다. 그러고 보면 통영은 작은 도시임에도 막걸리를 제조하는 양조장이 여러 곳 있으며, 그 막걸리 맛 또한 좋다는 특징이 있네요. 여하튼, 막걸리 좋아하는 분들은 통영 여행길에 꼭 한번 드셔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번에 구입한 통영 도산막걸리... 하나로마트에서 11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이 막걸리 말고도 다른 종류의 통영산 막걸리가 있었지만, 그건 지난번 여행길에 먹어봤던 것이어서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지난번에 구입한 산양 막걸리도 아주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맛있는 통영막걸리 통영 산양막걸리

통영막걸리 통영 산양막걸리 오늘은 이번 통영 여행길에 처음으로 먹어봤던 막걸리 한 가지 소개할까 합니다. 통영 산양막걸리... 유통기한이 짧은 열흘짜리 생막걸리로, 개인적으로는 아주 맛

noproblemyourlife.tistory.com

통영시 도산면에 위치한 도산양조장에서 제조한 막걸리입니다. 유통기한이 15일인, 생막걸리...

 

유통기한이 정확히 15일입니다.

 

한잔 잔에 채워봤습니다. 사진으로는 그다지 느껴지지는 않는데, 색깔이 맑고 곱습니다.

 

색이 고운만큼 맛도 좋았는데요, 구수하면서도 고소한 맛까지 느껴지는 입에 촥 감기는 맛의 막걸리입니다. 아마, 막걸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시원하게 한잔은 마실 수 있는 그런 맛으로, 거부감이 적은 막걸리입니다.

 

통영 도산막걸리...

 

말씀드린 대로, 부드럽고 구수해서 또 생각이 나는 그런 맛입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린 산양 막걸리도 비슷했던 기억이 있는데, 통영에서 생산되는 막걸리는 다 그런 맛인 모양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통영 막걸리 추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