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모곡유원지... 홍천 소풍갈만한곳 피서지 홍천강모곡유원지... 오토캠핑을 즐길수 있는 캠핑장도 있습니다...

홍천 피서지 소풍갈만한곳, 홍천강 모곡유원지

 

홍천을 대표하는 유원지인 모곡유원지를 다녀왔습니다. 이곳 모곡유원지는 피서객들이 자주 찾는 피서지로 유명한 곳으로, 가족단위의 소풍객들을 위한 소풍갈만한 곳으로도 좋아 보였습니다.

 

모곡유원지

 

차를 열심히 달려 한 홍천강 강변에 도착을 했습니다. 도착하기 전에는 네비가 안내해주는 이길이 진짜 모곡유원지로 가는 길이 맞나 싶을 만큼 좁고 비교적 험한 길이였는데, 그렇게 불안한 마음을 안고 도착해보니 홍천강 모곡유원지가 맞긴 맞더군요. 근처에 차를 세우로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모곡유원지

 

아래쪽으로 바로 강변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길래, 그쪽으로 먼저 내려가 봅니다. 지금은 시즌이 아니여서 그런지 사람이 없습니다만, 예전 다녀오신 분들의 사진을 보니 이 강변이 여름철에는 피서객들로 그리고 그 피서객들의 차로 가득들어차 있는 걸 보았습니다.

 

모곡유원지

 

모곡유원지

 

모곡유원지

가다보니 강변으로 불을 피운 흔적이 상당히 많습니다. 고기 등등 기타 이것저것 구워서 먹은 흔적들. 그만큼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피서지라는 설명도 되겠네요.

 

모곡유원지

 

모곡유원지

강 안쪽에는 낚시를 즐기는 분도 두어분 계셨습니다. 거의 허리 위쪽까지 올라가는 깊은 수심까지 들어가서 낚시를 즐기고 계셨는데요, 해당 어종이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루어낚시를 즐기는 걸로 봐서는 쏘가리나 꺽지 같은 종류의 물고기를 낚는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저도 낚시를 즐기는 지라, 한번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지만, 원래 이곳 모곡유원지를 찾은 목적이 낚시는 아니였기에, 그냥 포기하고 눈으로만 잠시 즐겼습니다.

 

모곡유원지

 

모곡유원지

 

모곡유원지

그렇게 모곡유원지 강변을 잠시 걸어봤습니다.

 

모곡유원지

 

모곡유원지

차를 타고 더 안쪽으로도 한번 가봤습니다. 안쪽에는 오토캠핑장이 하나 있더군요. 요금을 지불해야되는 장소인것 같아서 들어가보진 못했습니다만, 오토캠핑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좋은 장소인 듯 보입니다.

 

모곡유원지

 

모곡유원지

그 캠핑장 바로 앞에 있는 작은 소에는 한 두어 가족이 나와 다슬기를 잡고 있었습니다. 다슬기가 있겠나 싶은 작은 웅덩이였지만, 가족들이 열심히 물속을 뒤지는 걸로 봐서는 생각보다 많은 다슬기가 있는 모양이였습니다.

 

그렇게 그 가족들을 뒤로 하고, 다음 여행지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모곡유원지

 

모곡유원지

 

모곡유원지

모곡유원지

강원도 홍천을 대표하는 피서지 유원지, 모곡유원지...

가족 단위의 소풍장소로 괜찮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여름철 피서지로는 안성맞춤인 것 같구요. 말씀드린대로 낚시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좋은 낚시포인트도 되고 오토 캠핑을 즐기시는 분에게는 오토캠핑장도 마련되어 있으니, 이런 저런 여가생활 즐기시기엔 나쁘지 않은 곳이라 생각해봅니다. 다만, 시즌이 아닌 시기에는 썰렁할수도 있다는 단점은 있습니다만...

 

참고로 홍천의 홍천강모곡유원지는 여행자들이 꼽은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국내여행지 1001에 선정이 된 장소입니다.

 

[떠나는즐거움/꼭 가봐야할 곳] -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할 국내여행지 1001...

 

그러면 좋은 추억 많이 남기는 홍천여행 되시구요, 알찬 여행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입니다...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