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춘천 유명한 닭강정 맛집 춘천 육림닭강정
반응형

춘천 유명한 닭강정 맛집 춘천 육림닭강정

 

오늘은 춘천 유명한 닭강정 맛집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번 춘천 여행길에 처음으로 먹어봤던 육림닭강정... 춘천에서는 가장 유명한 닭강정집이라고 하는데, 한 번 먹어보면 그 이유를 누구라도 분명히 알 수 있는 그런 집입니다. 사람의 식성이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 수는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주 색다른 스타일이어서 좋았고, 또 그래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1. 위치 및 주차

춘천 육림닭강정에 도착했습니다. 대로에서 안쪽이었고, 건물은 큰데 매장은 작은 가게였습니다.

 

 

주차는 가게 밖에 사진처럼 작은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거기에 하면 됩니다. 하지만, 주차한 차량이 너무 많아 주차하기가 쉽진 않았는데요, 미리 포장 주문을 하고 방문을 하면 잠시 정도는 주차가 가능할 위치였습니다.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영업시간에 대한 표기는 가게에는 없었는데, 포털사이트의 정보상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전 11시 30분에 문을 열어서, 저녁 8시 30분까지...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가게 내부 사진은 카메라에 담지 못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카운터이고, 너무 좁아서... 대신, 생활의 달인 명판 사진 한 장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4. 메뉴 및 가격

 

메뉴 및 가격표 사진입니다. 후라이드 2만 원, 조청닭강정 중간맛 22000원, 조청닭강정 매운맛 23000원... 저희는 22000원짜리 중간맛 하나 구입해서 가게를 나왔습니다. 참고로, 보통분이라면 중간맛 정도가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적당히 매운맛이었으니까요. 매운맛은 진짜 매울 듯...

 

 

5. 맛 및 평가

 

그렇게 포장한 춘천 육림닭강정을 숙소로 돌아와서 풀러 봤습니다.

 

 

참고로, 사진과 같이 포장박스에 쿠폰이 붙어있습니다. 10장 모으면 만 원 할인... 가까이 사는 분이라면 1000원 절약하는 방법...

 

 

재미난(?) 문구도 하나 쓰여 있는데요, 강정은 식혀서 먹는 과자라는 문구입니다. 닭강정도 강정과 같은 것이라는 의미인데요, 먹어보면 아시겠지만 이곳 육림닭강정은 진짜 강정입니다.

 

 

100퍼센트 조청만을 사용...

 

 

박스 포장 안에는 이렇게 닭강정이 맛깔스럽게 담겨있습니다. 색감이 참 이쁩니다.

 

 

춘천 육림닭강정... 맛있게 생겼습니다.

 

 

한입 베어 물면 아래와 같습니다. 겉은 강정처럼 단단하고 바삭한데, 속은 아주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사람에 따라 호불호는 나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진짜 닭강정 같은 닭강정이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도 좋지만, 닭강정이라는 단어에 굉장히 충실한 그런 집...

 

 

이렇게 춘천 유명한 닭강정 맛집 육림닭강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먹었던 닭강정집 중에서는 강정이라는 명칭에 가장 맞는 스타일의 닭강정이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닭강정을 주문했는데, 닭강정인지 양념치킨인지 헷갈릴 만큼 이상한 집들도 많으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이곳 춘천 육림닭강정은 진정한 닭강정집이겠습니다.

 

다음은 가볼 만한 춘천 여행코스...

 

춘천여행코스 내가 다녀온 강원도 춘천여행지들 맛집들

춘천 여행코스 강원도 춘천여행지와 맛집들 소개 이번에 다녀온 강원도 춘천여행후기입니다. 춘천은 이전에도 몇차례 다녀왔던 여행지입니다만, 갈때마다 새롭네요. 이번 여행 역시나 새로운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역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