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춘천여행코스 내가 다녀온 강원도 춘천여행지들 맛집들
반응형

춘천 여행코스 강원도 춘천여행지와 맛집들 소개


이번에 다녀온 강원도 춘천여행후기입니다. 춘천은 이전에도 몇차례 다녀왔던 여행지입니다만, 갈때마다 새롭네요. 이번 여행 역시나 새로운 여행지 새로운 먹거리들로 재미난 여행이였는데요, 가시는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찬찬히 살펴보시면, 가볼만한 볼거리 맛집들 선택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1.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 전망대


2019/08/11 - [떠나는즐거움/강원 가볼만한곳] - 춘천 여행 명소 춘천 카페거리 구봉산 전망대



강원도 춘천여행코스 여행지



2. 초가 뭉텅찌개


2019/08/12 - [먹는즐거움/정식 백반류] -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맛있다 춘천 초가 김치찌개 뭉텅찌개



강원도 춘천여행코스 여행지



3. 소양강 스카이워크


2019/08/13 - [떠나는즐거움/강원 가볼만한곳] - 춘천 여행지 추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장료 가는길 등 정보



강원도 춘천여행코스 여행지



4. 춘천 왕짱구


2019/08/14 - [먹는즐거움/만두] - 춘천 노포 만두 맛집 팔호광장 왕짱구



강원도 춘천여행코스 여행지



5. 공지천 유원지


2019/08/15 - [떠나는즐거움/강원 가볼만한곳] - 춘천 걷기 좋은 길 공지천 유원지 공원



강원도 춘천여행코스 여행지



6. 참나무 숯불 닭갈비


2019/08/16 - [먹는즐거움/치킨류 조류] - 맥반석에 구워먹는 춘천닭갈비맛집 추천 참나무 숯불닭갈비



강원도 춘천여행코스 여행지



7. 소양강댐


2019/08/17 - [떠나는즐거움/강원 가볼만한곳] - 춘천 여행 추천 강원도 춘천볼거리 소양강댐 관광



강원도 춘천여행코스 여행지



8. 샘밭막국수


2019/08/18 - [먹는즐거움/면류 국수류] - 춘천 막국수 맛집으로 유명한집 3대 전통의 샘밭막국수



강원도 춘천여행코스 여행지



이런 순으로 강원도 춘천을 다녀왔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춘천은 막국수와 닭갈비가 대표 먹거리입니다. 그러니 닭갈비와 막국수로 한끼는 꼭 해결하시라 권해드리고 싶구요, 또 그만큼 많은 맛집들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이전에 다녀왔던 춘천의 여행후기이니, 이곳까지 참고하신다면 보다 알찬 춘천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춘천 가볼만한곳 춘천여행코스 강원도 춘천시 관광지 볼거리 먹거리



춘천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강원도 춘천여행코스 여행지 여행지도 추천... 춘천 맛집 갈만한곳 소개해드립니다...





그러면 꼼꼼한 계획 세우셔서, 재미나고 알찬 춘천여행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