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춘천 kt&g 상상마당 이모저모
반응형

춘천 kt&g 상상마당

 

 

오늘은 이번 춘천 한 달 살기 기간 중 다녀왔던 춘천 kt&g 상상마당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춘천 kt&g 상상마당은 춘천시 삼청동에 위치한 문화예술 복합문화공간으로, 경치 좋은 의암호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데다 무료여서 많은 이들이 편하게 찾는 춘천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춘천 kt&g 상상마당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주차는 대로변에 사진과 같이 넓은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이곳에 하시면 됩니다.

 

 

주차장 바로 위쪽에 사진과 같이 kt&g 상상마당이라는 명패가 붙은 건물이 보입니다.

 

 

여긴, 춘천 kt&g 상상마당에서 운영하는 숙소... 춘천 여행길에 이곳에서의 하룻밤도 나쁘지 않은 선택처럼 보입니다.

 

 

춘천 kt&g 상상마당 숙소의 대략적인 숙박요금을 알아봤습니다. 대충 아래 사진정도 되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르막길을 조금 더 걸어 올라갑니다.

 

 

건물 안으로 입장... 말씀드린 대로, 무료여서 그냥 들어가면 됩니다.

 

 

먼저 kt&g 상상마당에 대한 나무위키 정보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kt&g에서 운영하는 복합문화 공간인데, 이곳 춘천외에도 여러 곳 있는 모양입니다. kt&g 상상마당이 뭔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kt&g 상상마당 나무위키 정보 바로가기

 

들어가자마자 사진 한 장... 건물이 참 이쁘더군요. 외관도 훌륭하지만, 내부 공간도 묘하게 고급진 느낌입니다.

 

 

경사로를 따라 위쪽으로 올라갔더니, 사진과 같이 외부공간으로 빠져나왔습니다.

 

 

건물 안쪽으로는 넓은 노천강당이 나왔고...

 

 

풍광 좋은 의암호 쪽으로는 이쁜 조형물과 함께 작은 공원처럼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 앞쪽, 춘천 kt&g 상상마당 건물 1층은 댄싱카페인이라는 카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춘천의 숨은 명소, 숨은 카페라고 합니다.

 

 

돌아 내려와서 건물 1층으로 향합니다.

 

 

오늘 이곳을 방문한 목적인 춘천 스탬프투어 스탬프가 보입니다. 사진과 같이 살짝 숨겨져 있더라는...

 

 

이렇게 춘천 스탬프투어 스탬프 하나 추가...

 

 

바로 앞쪽은 댄싱카페인 카페와 연결되는 통로입니다.

 

 

이쁜 포토존에서 사진 한 장...

 

 

건물 밖으로 나와서 옆 건물로 향했습니다. 댄싱카페인이 있는 건물이 a동이고, 지금 향하는 건물이 b동입니다. 두 건물은 2층에 연결통로가 있고, 조금 전 위쪽에서 내려다본 풍경은 b동 2층에서 본 경치입니다.

 

 

b동은 일반인들이 일반적으로(?) 이용할만한 공간은 아니었습니다. 교육용 혹은 대관을 위해 필요한 공간인 듯...

 

 

다시 밖으로 나와서 의암호 쪽으로 향했습니다.

 

 

의암호를 끼고 이쁜 산책로 또는 자전거도로로 보이는 작은 길이 이어져있습니다. 사진에는 없는데, 궂은 날씨임에도 걷는 분들이 제법 많았습니다.

 

 

뒤돌아 본, 춘천 kt&g 상상마당 건물...

 

 

그렇게 잠시 춘천 kt&g 상상마당을 돌아보고 다음 춘천 여행지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저희는 그러진 않았습니다만, 카페에서 커피나 베이커리 먹으면서 잠시 쉬어가면 좋을만한 장소였습니다. 내부도 이쁘고 바깥은 더욱 이쁜 그런 장소이니, 춘천 여행 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이번에 다녀온 춘천의 또 다른 숨은 여행지...

 

춘천 경강역 잠시 가볼만한 춘천 여행지

춘천 경강역 잠시 가볼만한 춘천 여행지 오늘은 이번 춘천 여행길에 잠시 돌아봤던 춘천 경강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곳 춘천 경강역은 현재는 폐역이 된 곳으로, 약 2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