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김짬뽕...충북 제천 맛집 제천 짬뽕 중국집... 해물갈비짬뽕, 추천합니다...
반응형

제천 맛집 중국집 해물갈비짬뽕 김짬뽕

 

충북 제천에 있는 김짬뽕이라는 중국집에 가보았습니다. 이곳 제천 김짬뽕은 해물갈비짬뽕이라는 독특한 메뉴로 알려진 짬뽕 맛집으로, 제천에서는 제법 알아주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제천 맛집 김짬뽕

 

김짬뽕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곳 제천 김짬뽕은 영업시간이 짧고 특이하니 가시기 전에 필히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고 가셔야만 하겠습니다. 참고로 일요일은 휴무일로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평일 오전 11시 30분에서 4시까지만(주문은 3시30분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하구요.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중국집 내부는 여느 중국집과 크게 다른건 없었습니다. 다만 의자식이 아닌 좌식으로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들은 해물갈비짬뽕 하나랑 기본 메뉴인 김짬뽕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각각 10000원 7000원인데, 해물갈비짬뽕에는 갈비와 낚지가 더 들어 있어서 그런 가격차이가 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메뉴판도 사진에 담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해물등뼈짬뽕이라는 메뉴도 있던데, 혹 다음에 이곳에 오게 되면 이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겠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봤습니다.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잠시 기다리면 푸짐하게 담긴 짬뽕 두그릇이 서빙이 되며 한상이 차려집니다. 짬뽕 그릇만 보고도 입이 쫘악 벌어졌습니다.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먼저 이곳 김짬뽕의 대표메뉴라는 해물갈비짬뽕...

쉽게 설명을 해서 해물짬뽕에 소갈비가 들어간 형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해물 또한 굉장히 푸짐하게 담긴게 이곳 짬뽕의 특징이라고 볼수가 있겠는데, 그냥 폼으로(?) 담긴 여느 짬뽕집의 홍합과는 달리 이곳 김짬뽕의 홍합들은 대체적으로 알도 굵고 먹을것도 있는 알찬 건데기들이였습니다. 더군다나 낚지도 한마리 생으로 들어 있고, 가장 큰 장점인 큼지막한 갈비 또한 특이한 짬뽕의 맛에 한몫을 합니다. 여하튼 직접가서 보고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 이상으로 푸짐하고 먹을거리가 있는 짬뽕이였습니다.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다음은 그냥 기본 메뉴인 김짬뽕...

이건 위의 해물갈비짬뽕에다 낙지 한마리와 갈비가 빠진 형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맛은 두가지 모두 똑같구요. 두 메뉴의 가격 차이가 3000원이라는걸 감안했을때, 저 개인적으로는 해물갈비짬뽕에 한표를 던지고 싶습니다. 3000원의 가격 차이만큼 해물갈비짬뽕에는 그만큼의 먹을거리가 더 있으니까요.

 

제천 맛집 김짬뽕

 

이젠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됩니다...

푸짐한 건데기와 푸짐한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나쁘지 않은 짬뽕이였습니다. 딱 짬뽕맛만 설명을 드리면, 일반적인 짬뽕 맛에 보다 더 기름진 맛이 추가된 형태였고, 매운맛이 아주 강한 짬뽕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니까 껄쭉한 매운맛. 따라서 매운음식 싫어 하시는 분은 거부감이 들수도 있겠다 생각도 듭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거기다 한가지 단점을 꼽자면, 일반 짬뽕에서 느낄수 있는 불맛 같은건 없고 면도 그다지 식감이 좋지가 않더라는 점. 이 부분은 아마도 이 메뉴가 가지는 어쩔수 없는 단점일듯 싶습니다. 갈비를 포함한 아주 푸짐한 건데기를 가진 짬뽕이니. 여하튼 건데기를 건져 먹다가 면을 먹게 되면 면은 그냥 뚝뚝 끊기는 그런 식감이 되더라는...

 

어찌되었건 그런 사소한 몇가지 특징과 단점을 커버할만한 더 큰 맛과 장점이 있는 짬뽕이니, 개인적으로는 강추하는 바입니다. 지금 사진을 다시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그렇게 둘이서 사이좋게 짬뽕 두그릇을 나누어 먹었습니다. 제가 더 빨리 먹어서 와이프의 그릇에도 몇 젓가락 넘어갔다 왔네요.^^

예전 한창 먹었을적엔 공기밥 한그릇도 국물에 말아 폭풍흡입을 했을터인데, 이젠 그러진 못하겠더군요. 여하튼, 개인적으로 아주 맛나게 잘 먹은 짬뽕이였습니다.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맛집 김짬뽕

제천 김짬뽕...

짬뽕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근처 지나칠일 있을때 꼭 한번 가보시길 권해봅니다. 그리고 꼭 해물갈비짬뽕으로 드시길 권해드리구요. 여하튼, 짬뽕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절대 후회는 없을 중국집이라 생각을 하고, 개인적으로는 추천을 합니다.

 

장성반점... 김천 짬뽕맛집 중국집... 경북 김천 먹거리 냉우동 원조집...

 

블로거들이 추천한 전국 짬뽕 맛집 지도, 전국5대짬뽕 맛집 포함...

그러면 맛있는 제천 맛집 많이들 둘러보시구요, 좋은 추억 많이 남기는 그런 여행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