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소매물도 배편 배시간표 거제도에서 가는 방법 정리
반응형

거제도에서 소매물도 가는 방법 배시간표 배편 정리

 

소매물도 배편 배시간표

 

 

오늘은 이번 거제도여행길에 다녀왔던 소매물도 가는 방법과 배편 배시간표 등에 대해 정리해드릴까 합니다. 소매물도는 거제도 저구항에서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는 작은 섬으로, 너무나 아름다운 풍광을 가진 섬이여서 1년 사시사철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물때시간만 잘 맞춰서 가면 등대섬이라는 작은 섬까지도 들어가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가 있는데요, 그런면에서 섬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섬여행지이기도 하네요. 어쨌거나, 거제도에서 소매물도 가실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거제도에서 소매물도로 출발하는 배편이 준비되어 있는 저구항 여객선터미널입니다. 참고로 소매물도는 통영에서도 배편이 있지만, 이곳 거제도 저구항에서 운행하는 배편이 거리가 짧아서 보다 짧은 시간에 갈수가 있기에 효율적입니다. 소매물도는 행정구역상으로는 통영시에 속하지만, 거제도에서 더욱 가까운 섬이라는 특이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매표소에 들어가서 예약한 표를 확인하고 발권만 하면 됩니다. 참고로 배표는 저구항 매표소에서 바로 구입하는 방법도 있지만, 인터넷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니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거제도에서 소매물도 가는 배편의 배시간표... 하루에 3편 운행한다고 보시면 되겠구요, 등대섬에 들어갈 수 있는 시간대로 고르셔서(물때확인은 필수...) 매표하는게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소매물도 배편 배시간표

 

 

거제도에서 소매물도 가는 배편의 요금표... 왕복 성인 기준 26000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소매물도 배편 배시간표

 

 

아래의 사진은 배편을 예약할 수 있는 거제도팡팡이라는 사이트...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보다 편하게 예약이 가능하구요, 여행에 필요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을 미리 알수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소매물도 배편 배시간표

 

 

그렇게 발권을 한 뒤, 배가 출항할 시간에 맞춰서 선착장으로 나갑니다. 비슷하게 생긴 배가 두척이 있는 것으로 봐선, 두척의 배로 소매물도까지 오가는 모양입니다.

 

 

 

배표와 신분증을 확인하고나서, 승선...

 

 

 

 

 

그런다음 소매물도에 도착할때까지 편안하게 배여행을 즐기시면 됩니다. 소매물도 이전에 매물도 등 다른 섬들을 경유해서 지나가니, 방송을 잘 들으시고 하선을 하셔야 합니다. 무턱대고 내렸다가, 거기가 소매물도가 아닐수도 있으니...

 

 

 

그렇게 소매물도에 도착을 했네요. 말씀드린대로 저구항에서 약 1시간 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젠 소매물도에 내려서 열심히 계획한 여행을 즐기면 됩니다. 그런 다음, 돌아가는 배편의 시간에 맞춰서 다시 이곳에서 기다리면 되구요. 소매물도 가는 방법 어렵지 않지요.

 

소매물도 배편 배시간표

 

 

개인적으로는 소매물도가 기대이상으로 아름다워서 놀랐습니다. 기회가 생긴다면 다시 한번 더 가보고플만큼... 그만큼 아름다운 섬인데요, 기회가 되면 꼭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소매물도를 돌아본 자세한 후기는, 내일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참고로, 이곳 소매물도는 아래에 정리한 CNN선정 우리나라 가볼만한 섬여행지 33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아름다운 섬이라는 설명...

 

 

2016/03/17 - [배타는 즐거움/우리나라 섬목록] - 섬 여행지... 우리나라 국내 섬 여행 추천 목록 가볼만한 섬들...

 

 

 

 

그러면 거제도와 소매물도 여행 재미나게 즐기시구요, 좋은 추억도 많이 남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