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 요금 및 할인방법
반응형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 요금 할인 방법

 

오늘은 이번 밀양 여행길에 탔던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는 밀양 얼음골에서 출발하여 해발 1020미터의 상부역사까지 쉽게 갈 수 있는 도구여서 많은 이들이 찾는 밀양의 명소 중 하나인데요, 특히나 밀양 천왕산과 재약산을 비교적 쉽게 오를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인지라 많은 등산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는 우리나라에서 표고 차이가 가장 큰(669m) 케이블카로도 알려졌는데, 등산객들에게도 좋고 여행객들에게도 추천할만한 볼거리여서 소개해봅니다.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에 도착했습니다.

 

 

평일 낮이었는데, 주차장은 만차... 근처에 주차할만한 공간은 많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대신, 조금 더 걸어야만 한다는 것이 단점... 이건 여담입니다만, 겨울 평일이었는데도 주차장이 만차일 정도면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라는 의미입니다. 이는, 위에도 언급을 했듯이 재약산과 천왕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그 이유로, 등산 시즌 중에는 꽤나 오래 기다려야만 타실 수 있는 케이블카라는 점도 미리 알고서 가셔야 하겠습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발권합니다. 저희는 미리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여, 확인 후 표만 받았습니다.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 요금... 사진에 나와있듯이 성인 기준 왕복 13000원입니다. 무조건 왕복으로만 끊어야 하고, 상부역사에서는 티켓팅이 되지 않으니, 꼭 이곳에서 표를 끊거나 발권을 해야만 합니다. 할인 방법은 옥션이나 지마켓 같은 곳에서 성인 기준 천 원의 할인, 그러니까 12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니 거기를 통해 미리 표를 끊으면 됩니다. 얼마 안 되는 돈이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4인 기준 한가족이면 4천 원을 절약할 수 있는 금액이니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게 발권한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 티켓...

 

탑승구... 20분에 한 대씩 도착하고 출발했습니다.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 케이블카치고는 큰 편이었구요, 듣기로는 50명까지 탑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큰 케이블카지만, 왕복 2대만 운행해서(이날만 그랬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사람들이 많이 몰릴 적에는 대기시간이 길지도 모르겠습니다.

 

내려다 본모습... 높긴 높네요. 말씀드린 대로, 상부와 하부의 표고 차이가 600미터가 넘는다고 하니...

 

그렇게 상부역사에 도착했습니다.

 

바깥에 깔려있는 테이블... 겨울이어서 이용객들이 많진 않았지만, 등산 시즌에 자리 쟁탈전도 심하지 싶습니다.

 

저희도 천왕산과 재약산 등산 때문에 이 얼음골 케이블카를 찾았고 또 이내 등산을 시작했습니다만, 등산을 시작하기 전에 케이블카 상부역사에서 내려다 보이는 풍광부터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

 

밀양 얼음골은 한 여름에도 얼음이 언다는 굉장히 특별한 볼거리를 가진 지역입니다. 그리고 근처에 호박소라 불리는 또 다른 볼거리도 있는데, 그렇기에 밀양을 여행지로 생각하는 분이라면 필히 가봐야 할 곳이 아니겠나 싶네요. 얼음골과 호박소까지 모두 돌아보고 케이블카까지 탄다면 금상첨화로, 밀양 여행객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예전에 돌아봤던 얼음골과 호박소에 대한 후기로, 아래까지 참고하신다면 더더욱 즐거운 밀양 여행이 될 겁니다.

 

얼음골... 밀양 명물 명소 밀양시 대표 관광지 관광코스... 여름에 얼음이 어는 곳

밀양 관광지 관광코스 밀양시 명소 명물 얼음골 밀양을 대표하는 관광지 얼음골을 다녀왔습니다. 이곳 얼음골은 한 여름에 얼음이 맺히는 기이한 자연현상이 발생하는 지역으로, 현재 천연기념

noproblemyourlife.tistory.com

 

 

호박소... 밀양 얼음골 근처 볼거리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밀양팔경 시례호박소

밀양 볼거리 얼음골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밀양팔경 시례호박소 밀양 얼음골 근처에 있는 시례호박소라는 곳입니다. 이곳 시례호박소는 예전엔 기우제까지 지내던 영험한 곳으로, 밀양팔경 중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