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경기도 안산 갈만한곳 대부도 볼거리 구봉도 낙조전망대
반응형

경기도 안산 갈만한곳 볼거리 대부도 구봉도 낙조전망대


안산 갈만한곳 대부도 볼거리 구봉도 낙조전망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이번 안산여행길 마지막 여행지입니다. 경기도 안산 대부도 구봉도 낙조전망대... 그림같은 낙조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들어가는 길 또한 아주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안산 대부도 가실분은 꼭 갈만한곳 중 하나이니,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구봉도 낙조전망대로 향하는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연휴때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는... 바로 앞 주차장외에 조금만 걸으면 갈수있는 위치에 넓은 주차장도 많으니, 가급적이면 넓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바로 앞 난간에 앉아있는 갈매기때... 도심에선 절대로 볼 수 없는 광경이여서 재미났습니다.





구봉도 낙조전망대로 향하는 길... 해가 점점 기울어가고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작은 섬, 그 끝에 있는 전망대가 구봉도 낙조전망대입니다. 멀리서보는 그림도 괜찮네요.


안산 갈만한곳 대부도 볼거리 구봉도 낙조전망대




바닷가로도 갈수가 있지만, 저희는 데크를 타고 산쪽으로 넘어갔습니다.







그 끝... 이곳에도 많은 사람들이 낙조를 보기 위해 모여있습니다.


안산 갈만한곳 대부도 볼거리 구봉도 낙조전망대




낙조전망대는 거기에서 아랫쪽으로 내려와야했습니다. 길다란 데크 끝에 위치...




안산 갈만한곳 대부도 볼거리 구봉도 낙조전망대




많은 인파들... 그리고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는 사람들...




그들 사이에서 잠시 낙조를 즐깁니다. 이렇게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는 모습을 천천히 감상하는건 참으로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안산 갈만한곳 대부도 볼거리 구봉도 낙조전망대



돌아나오는 길은 바닷길로 택했습니다. 물이 막 들어차고 있어서, 빨리빨리 걸었다는...





그렇게 주차장까지 돌아왔습니다.






2014/08/02 - [떠나는즐거움/꼭 가봐야할 곳] -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할 국내여행지 1001...



안산 대부도 구봉도 낙조전망대...





해가 넘어가는 낙조도 이뻣지만, 낙조전망대까지 가는 길이 더 이뻤던것 같습니다. 꼭 해가 지는 시간에 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만큼 낙조이외에 다른 풍광들도 아름다운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확실한 것은, 대부도 가면 꼭 갈만한 곳 중 하나라는 사실... 안산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