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할인도 가능한 왜관 빵집 깜빠뉴04
반응형

할인 가능 왜관 빵집 깜빠뉴 04

 

오늘은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거기에 할인까지 가능한 빵집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칠곡 여행길에 다녀온 깜빠뉴 04... 칠곡군 왜관읍에 위치한 이곳은 왜관에서는 나름 유명한 동네 빵집으로, 빵 좋아하는 분이라면 여행길 가볼 만한 곳 중 하나입니다.

 

1. 위치 및 주차

 

어저께 소개해드렸던 고바우손만두와 마찬가지로, 왜관읍내 대로변에 자리하고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습니다. 대신, 주차하기 불편하다는 공통점도 있는데요, 주차는 근처 골목길에 알아서 하셔야만 합니다.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오전 8시에 문을 열어서 밤 9시에 문을 닫는다고 되어 있네요. 휴무일에 대한 표기는 없었는데, 연중무휴라는 의미인지는 확실친 않습니다. 따라서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 한 통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가게 내부입니다. 평범한 동네빵집...

 

 

4. 메뉴 및 가격

 

눈에 익은 종류의 빵부터, 생소한 스타일의 빵까지 나름 다양합니다.

 

그런데, 현금 50% 할인, 카드 30% 할인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는 테이블이 있네요. 아마도, 전날 팔고 남은 빵들을 할인해서 판매하는 매대인 모양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있는 것들로만 골라봤습니다. 50% 할인이니, 그냥 손에 닿는 대로... 거기에 하나에 500 원하는 코코넛 로쉐 두 개 추가... 그렇게 이것저것 담았는데, 11000원 정도... 50% 할인의 마술...

 

 

5. 맛 및 평가

 

그렇게 구입한 빵들을 집으로 돌아와서 풀러 봤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빵 전체가 만원 정도...

 

치아바타 2종... 개인적인 취향상 밀도가 조금 더 높았으면 어땠을까 싶은데, 그럼에도 맛있는 빵입니다. 조금만 먹고 나머지는 냉동실행... 얼마 전에 다시 꺼내 먹었더니, 구입할 때 맛 그대로... 다음에 갈 일이 있으면, 또 업어와야겠습니다.

 

1개에 500원, 코코넛 로쉐... 밀도도 높고, 색다른 맛... 근처에 있다면 자꾸 손이 갈만한 맛... 2개만 사길 잘했네요.

 

소시지빵은 언제나 진리이고...

 

먹물 햄치즈 바게트도 하루가 지나 조금 눅진하긴 했습니다만, 맛있었습니다.

 

앙버터 종류 역시나 진리...

 

그렇게 구입한 빵들 맛있게 먹었네요. 아내랑 둘이서 빵 먹으면서 다음에 왜관에 갈 일이 있으면 꼭 이곳은 다시 방문하자고 했습니다. 50% 할인의 마력에 빠져서... 할인도 좋지만 빵 맛도 나쁘지 않으니, 근처 지날 일이 있으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할인 안된 가격의 빵도 저렴한 편이니까요.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