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대구 칠성시장 야시장 대구 칠성야시장
반응형

대구 칠성시장 야시장 칠성야시장

 

오늘은 예전부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을 다녀온 후기 올리겠습니다. 대구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칠성시장에서 운영 중인 칠성야시장... 생각보다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근처에 사는 분 혹은 근처에 여행 오신 분이라면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곳으로, 낮엔 칠성시장 구경과 더불어 저렴하고 품질 좋은 시장 상품 구입하는 행운을, 그리고 밤에는 이곳 칠성 야시장에서 잠시 쉬면서 즐기는 여유까지 얻어가신다면 나름 재미난 여행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칠성시장에 볼일이 있어서 시장을 돌다가, 낮에 시간이 생겨서 야시장이 서는 자리를 방문해봤습니다. 낮에는 부스를 제외한 공간이 주차장으로 이용되고 있었구요, 오히려 어찌 보면 낮에 더 혼잡한 곳이 이곳 칠성시장 야시장 자리입니다. 낮에는 칠성시장으로 장 보러 온 사람들이 이곳에 주차를 하니까요.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일인 모양입니다. 기억해두어야 할 정보겠습니다.

 

이곳에 주차한 차량들은 오후 5시 이후에는 꼭 빼야만 하는 모양입니다.

 

어두워지고 다시 야시장을 방문해봤습니다. 칠성시장 안쪽에서도 접근이 가능하지만, 대중교통을 특히나 지하철을 이용하실 분은 지하철 4번 게이트로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경사로를 내려가면서 찍은 사진... 어두워지긴 했습니다만, 이른 시간이어서(이때가 오후 6시 30분쯤...), 조금 한산하네요.

 

반대편 천막이 식사 자리입니다. 가운데도 테이블이 놓여 있었지만, 제법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사람들이 천만 안으로 많이들 들어가네요.

 

칠성 종합시장 별별상상 칠성야시장...

 

칠성야시장에 있는 푸드트럭들입니다. 제가 갔을 적엔 15개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저희 부부, 맥주 한잔씩과 랍스터 치즈구이로 추억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칠성시장 야시장 칠성야시장... 저희가 갔을 적엔 평일이었고 이른 시간인 데다 날씨까지 쌀쌀한 12월이어서, 활기찬 느낌의 야시장을 경험하진 못했습니다. 아마, 겨울철을 제외한 주말 늦은 밤 시간대엔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활기찬 야시장을 구경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사람이 적던 많던 누구라도 한 번은 가볼 만한 곳으로, 대구 여행길인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아래는 야시장 근처에 있는 또 다른 맛집들로, 1차는 이곳에서 하고, 2차는 야시장 추천합니다.

 

대구 백년가게 백년식당 칠성시장 맛집 정화네하우스 석쇠불고기

대구 백년가게 칠성시장 맛집 백년식당 정화네하우스 석쇠불고기 오늘은 얼마전에 알게 된 목록(?)에 급 호기심에 생겨서 방문하게 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대구시 칠성동의 정화네하우스..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칠성시장맛집... 닭곱창, 처음 먹어봤습니다...

오랜만에 칠성시장에 한번 나가봤습니다. 예전부터 생각해두었던 닭곱창이라는 음식도 한번 맛을 볼겸해서... 닭곱창, 아마 다들 생소하시리라 생각이 되네요. 저도 칠성시장의 먹을거리를 찾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