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보령 김밥 맛집 한내시장 토마토김밥
반응형

보령 김밥 맛집 보령 한내시장 토마토김밥

 

오늘은 충남 보령에 있는 김밥 맛집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령 한내시장 안에 위치한 토마토김밥... 김밥과 호박죽 그리고 식혜 등을 취급하는 시장 안 작은 식당으로, 김밥 맛이 제법 괜찮아서 추천해봅니다. 김밥 좋아하는 분들, 보령 여행길 근처 지날 일이 있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보령 토마토 김밥집에 도착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보령 한내시장 안쪽에 자리하고 있고, 찾기 어려운 위치는 아닙니다. 평범한 시장 김밥집 작은 식당으로, 외관상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라면 종류도 팔았던 모양인데, 지금은 가게 안에서 취식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니까, 포장 주문만 가능한 상태... 메뉴판과 가격표를 사진에 담았습니다. 3천 원에서 4천 원 사이 가격대의 김밥 5종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다른 메뉴판과 가격표... 김밥 외에도 식혜, 단호박 식혜, 고구마 식혜 등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매장 안에서 찍은 사진 몇 가지... 메뉴엔 없는 호박죽도 있었습니다. 어찌 보면 분식집이라기보다는 죽이나 식혜를 파는 가게라고 봐도 무방할 듯싶네요. 참고로 저희는 3000원짜리 야채김밥, 3500원짜리 김치김밥, 4000원짜리 참치김밥 3개를 포장해서 가게를 나왔습니다.

 

숙소로 돌아와서 풀러 본모습... 각각의 김밥마다 이름이 쓰인 라벨을 붙인 모습... 작은 것일 수도 있지만, 운영하는 분의 섬세함도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먼저 야채김밥...

 

이름 그대로 가장 기본이 되는 김밥입니다. 단무지, 당근, 맛살, 계란, 햄 등을 넣은 전통 김밥... 맛은 보이는 그대로...

 

다음은 김치 김밥... 가격은 3500원...

 

이건 이름 그대로 김치를 넣은 것입니다. 어찌 보면 평범한 형태지만, 이렇게 김치를 과감하게 넣은 김밥은 처음인지라 조금은 인상적이 맛입니다. 냉장고에 있는 김치를 꺼내서 곧바로 김밥 재료로 사용하는 모습은 처음 본...

 

마지막으로 참치김밥... 가격은 4000원...

 

깻잎에 싼 참치를 김밥 재료로 넣은 것으로,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참치김밥을 좋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기름지고(?) 맛있더군요.

 

이렇게 보령 한내시장에 있는 토마토김밥집에서 구입한 김밥 몇 줄 맛있게 먹었습니다. 평범하다면 평범할 수도 있는 김밥집이지만, 이곳 나름의 투박하지만 정감 어린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 가지 재미난 점은, 김밥에 사용된 밥이 조금은 질더라는 것... 김밥용 밥은 고두밥으로 말은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살짝 진 느낌이어서 재미났습니다. 그럼에도 김밥과 어울리더라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