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올레길 3-B 코스 가볼만한곳 독특한 헌책방 시간이 머무는 책방
반응형

올레길 3-B코스 가볼만한곳 헌책방 시간이 머무는 책방

 

오늘은 올레길 3-B 코스 중에서 독특하게 꾸며놓은 헌책방이 있다고 해서 한 번 가봤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시간이 머무는 책방...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해변에 위치한 곳으로 옛날 집을 작은 헌책방 개념으로 꾸며놓은 곳입니다. 제주 올레길 3-B코스 중간에 자리하고 있어서 올레길을 걷는 분들은 잠시 가볼 만한 곳입니다. 휴식도 취하고 간식도 먹고 할 겸...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제주 성산, 시간이 머무는 책방에 도착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해안도로 길가입니다. 예전에는 아마 누군가가 살고 있던 가정집이 아니었을까 추측해 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귀여운 물개 한 마리가 책 한 권을 들고 반겨줍니다.

 

 

이쁘게 개조했지만, 가정집 구조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네요.

 

 

오른쪽 문을 열고 들어가면 사진과 같은 휴게 공간이 있습니다. 이 책방에서 유일하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곳... 올레길 걷는 분이라면 이곳에서 커피나 간식을 먹다가 잠시 낮잠까지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책방답게 이런저런 책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새책도 있고 헌책도 있는데, 책 값이 저렴하진 않았습니다.

 

 

휴게공간 옆 방... 예전에 부엌이었던 공간인데, 지금도 비슷한 개념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먹거리를 알아서 계산하고 알아서 먹을 수 있는 곳...

 

 

가장 큰 방은 카페 분위기 비슷하더군요. 잠시 앉아서 커피 한 잔 마실 수 있는 공간...

 

 

내가 지켜보고 있다...^^

 

 

1000원 송금하고 커피 한 잔 뽑아서 책방을 나왔습니다. 나오면, 사진과 같이 바다가 바로 보입니다.

 

나름 정감 있고 나름 재미난 공간이어서 좋았습니다. 멀리서 일부러 찾아갈만한 곳은 아니겠지만, 제주 올레길 3-B 코스를 걷는 분이라면 잠시 쉬어갈 만한 곳은 될 것 같습니다. 제주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