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가성비 좋은 정읍 맛집 추천 국화회관 우렁이쌈밥정식
반응형

정읍 맛집 추천 국화회관 우렁이쌈밥정식

 

 

오늘은 이번 전북 여행길에 맛있는 식사 한 끼 해결한 정읍 맛집 한 곳 추천해 볼까 합니다. 정읍시 연지동에 위치한 국화회관... 우렁이쌈밥정식으로 알려진 제법 괜찮은 식당으로, 가성비도 좋고 또 음식맛도 좋아서 추천해 봅니다. 큰 기대만 하지 않으면 맛있는 식사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위치 및 주차

 

정읍 국화회관에 도착했습니다. 대로변이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고, 가게 바로 앞에 운 좋게도 주차할만한 자리가 있어서 쉽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주변으로 주차단속이 심한 모양이니, 주차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은 정기휴무일...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8시까지...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정읍시 인증 정읍맛집...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바깥쪽 홀은 사진처럼 입식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안쪽으로 문이 보였는데 거기엔 아마도 좌식으로 된 테이블이 놓여있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4. 메뉴 및 가격

 

메뉴판 및 가격표... 1인분 12000원짜리 우렁쌈밥정식, 그리고 거기에 낙지 돼지주물럭이 추가된 1인분 2만 원짜리 메뉴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12000원짜리 우렁쌈밥정식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5. 맛 및 평가

 

잠시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이 서빙됩니다. 특별해 보이는 반찬은 없지만, 나름 정갈한 차림입니다.

 

 

메인 반찬 3종... 우렁청국장, 우렁무침회, 우렁쌈장... 이 세 가지만으로도 누구나 밥 한 공기는 비울 수 있고, 더욱이 우렁이도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실속 있는 맛과 퀄리티의 음식입니다.

 

 

우렁청국장, 깔끔하게 맛있네요. 말씀드린 대로 우렁이도 나름 푸짐하게 들어있고...

 

 

우렁무침회... 새콤 매콤하니, 입맛을 돋우는 맛입니다.

 

 

우렁쌈장... 약간 짜긴 했으나, 쌈장이니... 역시, 입맛을 돋워 줍니다.

 

 

이렇게 쌈장만 싸서 먹어도 맛있고...

 

 

무침회를 넣어서 쌈을 싸 먹어도 맛있으며...

 

 

청국장 건더기로 쌈을 싸도 맛있습니다.

 

 

청국장은 그냥 쌀밥에 비벼 먹어도 꿀맛...

 

 

마지막 한 숟가락까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깔끔하게 비워진 한 상... 

 

 

아마, 제법 긴 등산을 마치고 먹은 식사여서, 거기에 이런저런 이유들로 식사 시간을 놓친 후에 먹은 식사여서 더 맛있게 먹었을 수도 있으나, 기본적으로 깔끔한 맛의 음식들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우렁쌈밥집에서 먹은 음식 중에서 우렁이를 가장 푸짐하게 넣어줘서 더욱 좋았는데요,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누구라도 큰 기대만 하지 않으면 여행길 맛있는 식사 한 끼는 되리라 생각합니다.

다음 식당 역시나 이전 정읍여행길에 맛있게 먹은 곳...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시간대에 가면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실 겁니다.

 

정촌식당... 정읍 먹거리 추천맛집 백반집 정식집... 7000원짜리 백반의 놀라운 퀄러티...

정읍 먹거리 추천맛집 정식집 백반집 정촌식당 전북 전읍여행길에 저녁식사를 해결한 정촌식당이라는 백반집입니다. 이곳 정촌식당은 정읍시청 인근에 위치한 맛집으로, 7000원짜리 백반과 13000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